▶ 한인회·한인 변협 등
▶ 합동 정보설명회 개최
▶ 2월3일 LA 한인회관서
▶ 신청 지원 상담도 제공
LA법률지원재단의 샤론 백 변호사(왼쪽부터), 로버트 안 LA 한인회장, 패트리샤 박 남가주한인변호사협회장이 오는 2월3일 LA 한인회관에서 열리는 ‘산불 피해 관련 정부지원 설명회’ 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전부 건달같은 것덜이 선거에 어설프게ㅜ나왔다가 다ㅜ떨어져 한심하게 헌인회나 나와서 소란피우는 루저들이다...이것덜이 봉사하려는건 자기들뿐이며 다시 선거 나가는거 밨에 관심이ㅜ없다...이 사기꾼덜한테 속아서 도움받으려고 갔다가 시간만 낭비하고 싸움만 대판한다..가지마라.. 사기단체다..
도데체 산불 피해입은 헌인덜이 몇명이라고 이렇게 단체가 세군데나 나서서 난리냐? 그것도 엘에이도 아니고 엉뚱한 말리부지역과 알트디나등등...그리고 헌인 변호사 협회란곳도 사기단체다...한번 무료상담해준다고 가서 두시간인가.기다렸더니 자기덜은 상법밖에 모르니 상담못해준다고 대핀 쌈박질하고는 쫒아내더니 지들끼리 음식 가져와 처먹고는 히히덕 거리고는 신문 기사만 무료 봉사니 어쩌니...사기꾼덜이다...산불 상담해준다고ㅠ가며뉴자기들은 상법만 아니 가라고ㅠ흘거 같다..시간 낭비다..다 신문기사내려고 사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