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무부 “한국, 헌법 절차 평화적 준수…민주적 회복력 보여줘”
▶ 국방부 “한미 동맹 굳건…한국과 협력해 더 많은 진전 기대”

(서울=연합뉴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7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가안전보장회의(NSC)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2024.12.27
![[화제] “달리면서 소아암 환자 도왔어요” [화제] “달리면서 소아암 환자 도왔어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0/30/20251030192033695.jpg)
건강을 위해서 어바인 지역 동네를 달리자는 취지로 결성되어 활동하고 있는 ‘동달모’(회장 김건태)가 올해에도 소아암 환자 돕기 대회에 참가했다…

오렌지카운티 사바나 교육구 홀더 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가 태권도 교육을 실시한 가운데 …
어바인 시는 커뮤니티를 위해서 공헌한 인사, 그룹, 단체와 비즈니스를 선정해 커널 빌 바버공원내에 마련된 ‘공로의 벽’(Wall of Reco…
오렌지카운티 호남향우회(회장 장정숙)는 내달 16일(화) 오후 5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에서 송년 잔치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갖는…
“해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하는 1차 작전이 실패한 후 절망감에서 하나님에게 기도하면서 매달렸습니다”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남가주 한인사회 유일의 커뮤니티 재단인 KAF(Korean American Foundation) 주최 제2회 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29일 어바…
LA 한인타운 일부를 포함하는 피코유니언 주민의회(의장 박상준)가 공석 중인 일부 대의원 자리를 새로 충원한다. 이번 대의원 모집은 65세 이…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이희숙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본회의에 불참하고 조기 귀국한 데 대해 미국 언론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박근혜대통령 탄핵때와 같이 음모론적 거짖말이 너무많다. 대통령의 정당한 권리행사는 내란이 아니다. 정권 탈취나 또는 연장하기 위해서한 것이 아니고 반 국가적 야당 횡포에 국가질서를 바로 잡기 위해 한 것이니 반란도 아니다. 야간통행금지도 없었으며 적법하게 해제된것이다.정권 초기부터 탄핵을 노리고 국정을 어지럽힌 야당이 원인을 제공 했다.
다른것을 몰라도 우리의 혈맹인 미군을 공격하여 북한 소행으로 조작 하여 전쟁을 하려 했다는 내용을 처음에는 오바라고 하였는데, 미국대사 하고 하원의원이 인터뷰 하는것으로 보고 충격. 윤석열을 아직 지지하는 족속은 다들 반미주의자 들이다.
비밀리에 쿠데타를 하기위해 군사들을 움직이자 즉각 미군이 감지하고 주로 북한 상공에서 정찰하던 AWACS 가 남한으로 움직이고 고도도 만피트 이상에서 며천피트로 낮춰서 날았다. 이는 미군이 윤석열이한테 보냈던 경고. 우리가 너희들 군대 움직임을 다 보고 있다고. 그리고 윤석열이한테 직통 전화를 넣었는데 윤석열이가 씹었지. ㅎㅎㅎ
미국보소, 한국은 이제 90년대 일본이 아닙니다. 한국이 미국말 듣지않으면 '제2의 에치스라인긋는다'는 말이 한때 유행했습이다만 작금의 한국, 그때와 완전달라요. 미국없으면 중국 또는 러시아로 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막강한 망한동해와 가짜위안부, 예수팔이 악마선동자. 진리똥걸레휘날려, 무위도식 혈세빨이 어용정치작자등등- 에치슨라인 그냥 계속 숨겨두세요!
이게 미쿡 정부의.암호메시지다... 이넘도 탄핵시켜라..고 민조옷땅한테 지령을 내리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