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가 없애도 준다” 뉴섬 주지사 성명 발표
▶ “친환경차 혜택 재도입”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켈리포니아의 세금충당은 켈리에 있는 세계 최고 기라성같은 최첨단 회사들이 하고 있으니 걱정 말라. 구글, 애플, 메타, 엔비디아 요런 회사들이 내는 세금만으로도 정말 어마 어마한 액수다. 켈리포니아는 공화당 깡통주들만 먹여살리지 않으면 훨씬 나을거다. 지금 미시시피, 미조리, 알캔사 같은 주들 켈리가 내는 세금으로 먹고 산다.
그래도 노섬은 도망칠 구멍이라도ㅠ마련해 놓고 선동으루하는데...도대체 밑의ㅡ댓글알바는 무엇을 믿고 자기집에 불을 지르는지...참 한심하다..
세금으로 루이 14세처럼 황제노릇을 하려고 하는데..프랑스처럼 주민덜이 노예생활을 당하다 어느 시점에 반란을 일으켰는데..그게 이번해다..지금 깽리포니아의 사턴숭배하눈 루이 14세 호소인덜이 반대한는 주만돌을 다 쫒아내고 멕시코나 빈민국에서 온 거지덜로 채워서 겨우 버티지만 그 앞날은 뻔하다...중산층울 다 몰아내고 거지로 채우고 세금이럽시고 도적질한 재산으로 호화판 생활을 하지만 언젠가 마지막 즁산충이 떠나면 거지떼덜한테 둘러쌓여 혁명으로 단두대에 설거다. 그 꼬라지를 보려고 도럼통과 싸우면 뻔하다..고 캘리멕시코..
캥리뽀니아는 비록 갱죄 규모와 잉구만 많지 미쿡처럼 돈을 찍어낼수가ㅜ없다. 그래서 독일이나 영쿡처럼 항상 궁민덜이 가난하게 살게하고 세금을 엄청 거두어 거의 노예처럼 일만 하고 봉급은 빈민층처럼 받아야 예산을 맞출수 있다. ..실리콘 밸리의 몇빅텍 기업덜이 주식을 빌행하여 주식시장에서 돈을 긁어 모아 세금을 엄청 내니ㅜ마치 돈을 발행하는것처럼 착각을 하여 미친듯이 루이 14세처럼 왕노릇을 하는데..이게.반대로 거꾸로 내려가면 다시 노예봉급쟁이로ㅠ돌아가야하는걸 잊어버리다가 막상 주재정이 파산할 지경이면 미친듯이 세금을 쥐어짜내
캘리포니아는 인구 4,000만명에 경제력이 세계 5위다. 연방정부가 걸레같은 저질인간의 수중에 사로잡혔으니, 트럼프의 사익을 위하여 국가기관을 twist시켜서 기능할 것이므로, 캘리포니아의 이상과 맞는 것을 기대하기 어렵다. 캘리포니아는 하나의 국가로서 행동해도 좋다. 미국 연방정부의 빚이 천문학적이어도 미국이 전쟁을 치르면서도 국가를 경영하듯이, 캘리포니아는 하나의 국가로서 행동해도 전혀 문제없다. 캘리포니아의 주지사는 공화당 혹은 민주당 출신이거든 상관없이, 하나의 국가로서 기능하기를 기대한다. 캘리포니아의 길을 가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