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가주정의진흥협회 공동조사
▶영어 응답자 57%가 ‘혐오 피해’
▶ 한국어 응답자 37%보다 많아
▶혐오범죄 방지 교육용 키트 발간
‘아시안 혐오’가 한창 기승을 부리던 지난 2021년 워싱턴 DC에서 아시아계 주민들이 항의 시위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
부에나팍 비치 블러바드 일부가 지난 2023년 코리아타운으로 명명된 가운데 프리웨이에 ‘코리아타운’ 사인판이 올해 여름 설치될 전망이다.부에나…
글로벌 어린이 재단은 지난 5월9일, 서울 포제스 한강 모델하우스에서 100 여명이 모인 가운데 한국지부 발족식을 가졌다. 한국지부는 금혜란 …
샌디에고 시가 개인과 법인 등에 환급 또는 지급해야할 미수령환급금이 91만6,418달러에 달한다고 밝히고 800여개 개인과 사업체가 조속히 환…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제21대 대통령 선거 재외투표가 내일부터 24일(토) 오전 8시~오후5시까지 순회영사 업무가 열리는 우리성모병원 2층 J&J이벤트 홀(7825…
화랑청소년재단(총재 박윤숙)과 대한인국민회 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이하 국민회)이 함께 ‘애국선열 묘지 발굴·복원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
LA 5.18 기념사업회(회장 김철웅)가 주최한 5.18 민주화운동 제45주년 기념식이 지난 19일 LA 한국 교육원 1층 정실관에서 열렸다.…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지난 17일 채널아일랜드 국립공원으로 단체 야유회를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가입한 신입 회원들을 환영하…
한인 데이브 민 연방하원의원(47지구)이 20일 연방 하원 전체회의에서 저명한 한인 언론인 고 이경원씨의 삶과 유산을 기리기 위한 연설을 했다…
아시안·태평양계 문화유산의 달을 기념해 LA 시장실 주최로 지역 청소 행사가 시 전역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청소년 봉사단체 드림트리 유스재단(…
▶첫날 투표율 6.1%…지난 선거때보다 두배 높아▶뉴욕일원 등록자 8,505명 중 523명 참여▶내일부터 베이사이드·팰팍 등 추가 투표소 운영…
제21대 한국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20일 시작됐다. 6.3 조기대선을 2주 앞두고 시작된 이날 워싱턴 지역에서는 등록 유권자 4,27…
한사모(회장 오연수)는 제11회 쇼케이스 및 어워드 나잇을 지난 17일 산라몬 아가페 장로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사모는 한국어를 사랑…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최대 실수 첫번째는 미국 이민을 결정하고 실행한 것이다. 돌릴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제라고 가야지 내가 나고 자란곳으로 .
모든 백인들은 인종적 우월감이 있다. 그걸 많이 접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영어를 달하는 되바라진 젊은애들일 것이고.. 난 한타에 기생하는 젊은 양아치들이나 좀 사라졌으면 좋겠던데...
Only YOU can prevent 인종차별. Do it first! Before they do it to you first!
인종혐오/인종차별이 뭐임?? 한번도 당해본적이 없음. 내가 먼저 하니까.
난 신기하게 흑인들이나 라티노한테는 한번도 차별대우를 안당해봤다. 내가 당한 차별대우는 다 멀쩡하게 생긴 백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