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영리 기관인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내년 2월부터 시작되는 미국 연방국세청(IRS) 무료 세금보고 대행할 자원 봉사자 및…
‘웰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사이프레스에 사무실을 둔 비 영리 기관 ‘소망소사이어티’의 유분자 이사장이 본보 제2회 커뮤니…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대표 리디아 전)는 오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7-10시(줌 라이브) 7차례에 걸쳐서 교회…
‘세계 기독교 어머니 기도회’(대표 이선자 목사)는 미자립 목회자 자녀 장학금 신청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중, 고, 대학생으로 본인의 이름,…
오렌지 글사랑(회장 권조앤)은 오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강의실(9681 Garden Grove …
건국대학교가 해외 동문 및 후원자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과 글로벌 인재 양성 및 대학 발전을 위한 지속 가능한 재원 확보를 목적으로 한 ‘…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는 오는 27일(월) 오전 11시15분 센터 2층 강당에서 김현석 박사 초청 의료세미나 ‘생로병사와…
미주 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단 리)는 지난 17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경상북도 외교통상국(국장 이재훈) 일행 초청 만찬 행사를 갖고…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가 지난 19일 한인타운 인근 보이스카웃 센터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피크닉을 열었다…
LA 웨스턴 라이온스클럽(회장 안인기)은 지난 10일 LA 만나교회에서 열린 시각장애인 후원의밤 행사에 참석, 희망선교회 추영수 목사에게 후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국정 운영에 반대하는 ‘노킹스’(No Kings·왕은 없다) 시위가 18일 뉴욕을 비롯한 미 전역 50개주 2…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전찬선 목사)와 본보가 공동 주최한 ‘사랑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8일 메릴랜…
연방 정부의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 생계지원 프로그램 지급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캘리포니아의 현금보조 프로그램 ‘캘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리아타운 Business owner 들의 90% 이상이 LA 밖에사는데 무슨변화를 바랍니까?
참 모자르구나... 그 하얀 백지같은 머리속에 뭘 좀 채워 넣어야 하지 않겠니?ㅉㅉㅉ
미쿡에서 정상적인 정부를 바라면 독립한 시를 만들어 곀찰도 따로 고용하고.. 새로 시작해야한다..기존의ㅠ정부로는 정신병동이나 마찬가지다..미쿡판 고려장을 봐야한다..
지난 수년동안 미쿡판 고려장을 시키는 미쿡 정부와 의료인덜을 보고 미쿡은 정부가 다 정신병자덜만 일하는곳이하는걸 알았다..그러니 이 정도는 당연한것이고 이미 예견됀것이다..미쿡 정부한테ㅜ정상적인 대응을 바라는건 정신병동에서 정상적이뉴사람을 찾는격이고 무슨일이든 견찰을 부르면 않돼고 불렀다고ㅠ하면 미치광이가 총둘고 와서 마구 사람죽이는 꼬라지를 볼각오를 하야한다..정신병자를 정신병원에 데리고 가려고 총을 든 정신병자를 디리고 와 시키는 것의ㅠ결과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정치가 정말 바뀌지 않으면 풀어낼 수가 없다. 샌프란에서는 연봉이 8만불인데도 저소득 층이란다. 세금 걷어서 어디에 쓰는지 참 한심한 현실이다. 경찰력이 모자라니 이런 자격이 안 되는 자에게도 어쩔 수 없이 총주고 베지 주고...버몬트 길에 노점상들은 어떻게 하려는지,참, 볼 때마다 안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