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례길 중 최고의 하이라이트 중의 하나인 피레네 산맥. 순례객들의 달콤한 휴식터인 800고지 언덕에 위치한 푸드 트럭과 그 주변에서 순례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폭풍우를 뚫고 피레네 산맥을 오르는 순례객들.
순례객들이 용서의 언덕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순례객들이 끝없이 펼쳐진 메세타 평원을 걷고 있다. 노란 유채꽃과 파란 밀밭이 순례객들을 맞고 있다.
“아프리카 차드 우물 파기를 돕는 따뜻한 음악회에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오렌지카운티 유일의 한인 남성 합창단인 ‘오렌지 미션 콰이어’(단장…
OC 한미 시니어센터 김가등 회장과 샤론 퀵 실버 가주 하원의원 사무실의 박동우 수석 보좌관이 지난 9일 가주 70지구 트리 타 가주 하원의원…
오렌지카운티의 대표적인 한인커뮤니티 단체 중의 하나인 OC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짐 구)가 차기 회장 선출에 돌입한 가운데 오는 28일 후보자…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스튜디오(8803 Garde…
풀러튼 시는 매주 화요일(10월 15, 11월 19, 12월 17 & 1월 21) 헌트 도서관(201 South Basque Ave, Full…
앤디 김 후보에 청신호오는 11월5일 대선을 앞두고 뉴저지 우편투표를 통해 이미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AP통신 등에 …
많은 사람들이 오는 11월 5일 대통령 선거에 집중하고 있지만 버지니아 페어팩스 시(City of Fairfax)에 거주하는 유권자들은 시장과…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3차 순례여행에 참여 싶은데 위의 연락처는 한국인가요? 세부일경 여행경비 등이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