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개빈 뉴섬 이새끼가 켈리를 ㅈ되게 햇다 기업활동 못하게 온갖규제, 홈리스 문제 그나마 오렌지 카운티 공화당이 우세한 지역은 상홍이 낫다 이런 민주당 정책을 지지하는 원도사,한국사랑 은 대가리에 뭔 생각을 하고 잇는지 참 궁금하다 어디갓냐?? 글 함 올려봐라 호로자식들아
개빈 뉴섬 하늘에서번게치는날 조심해 하늘에서 너같은 썩은마귀를첯는날이야 나야 혹시라도 빨리 니가번개맞았으면좋겠지만 하늘은내생각하고틀리니까 그러나 그날은꼭올것이다 아니면 길가의악마한테당하겠지 화이팅 뉴섬
내돈 아닌데 물쓰듯...
참으로 한심한 주정부와 시정부이다. 산수를 모르나.. 툭하면 선심 쓰듯 저소득층 혜택과 홈리스 지원 각종 소셜 혜택 늘리고 기업들은 기업을 못할정도로 각종 세금 부과하고 더해서 치안부재로 허덕이다가 결국 가주를 떠나니 세수가 줄어들고 있는데 그렇게 뻔한걸 가지고 마치 무슨 천재지변이 일어난듯 난리를 치니.. 거기다 지하철 공사로 땅속에처박은돈이 얼마인가? 돈이 그냥 나오는줄알고 있으니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