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기독교전도회연합회(회장 한성준)는 지난달 29일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오렌지카운티 한인 교회 협의회를 비롯한 기독교 단체들과…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가전 제품 업체 ‘텔레트론’ (대표 유이 누엔)은 7월 4일부터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동안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사…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9일(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 메인 오피스(10331 Stanford Ave)에서 위생국과 …
오렌지카운티 선거 관리국은 오는 14일(월) 오후6-7시까지 부에나팍 커뮤니티 센터(6688 Beach Blvd, Buena Park)에서 선…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젤린스키는 누가 뽑아준게ㅡ아니고 방이똥처럼 미쿡의.정보부가ㅜ임명시킨거다... 그리고 그후에는 시키대로ㅠ할뿐..배우처럼 대사나.외우고ㅠ연기하고ㅠ있다..그러니.현재.우구라이나는 미쿡이.지휘하고ㅠ있고 인간방패로ㅠ쓰고ㅠ있다..헌궈도ㅠ마찬가지로 다 씨아이에이가ㅡ뒤에서 조종하고ㅠ있다...미쿡과 헌궈와ㅜ우구라이나.선거에 투표한다고ㅜ달라질게.아무것도ㅠ없다...씨아이에이가ㅡ세는데서 조작하여ㅜ마음대로ㅠ당선시킨다...푸딩도ㅠ마찬가지로 소련 중앙정보부가 임명한 요원이다..똑같다..
김동찬씨처럼 사대주의 정신에 세뇌된 한국인들이 많다. 천년전부터 대국의 압박을 받으면서 살아서 그런가부다. 하지만 미국인들이 제일 경멸하는게 강자에게 굽신거리는 자들이라는거다. 미국인들이 일본인을 존경하는 이유가 2차 세계대전에서 미국의 승리가 굳어지고 일본 본토 침입이 현실화 될때 전 일본인들이 다 죽을때까지 죽창을 들고 싸우려는 신념이 있었기에 미국이 쳐들어가지 못하고 원자폭탄을 투하한거다. 그러면서도 미국인은 절개있는 일본인을 존경했다.
6.25 터지자 마자 국민들에게 점심은 평양에서 저녁은 신의주에서 먹을거라고 국민들에게 거짓말 생쇼를 하고 지는 일본으로 토끼려했던 이승만에 비해 젤렌스키는 지 개인의 사욕을 쫒지않고 우크라이나의 러시아로부터 해방이란 신념으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 이게 잘못뽑은 지도자? 그럼 그냥 일본이나 러시아의 속국으로 싸우지 않고 살까?
트는 지구촌의 혼란을 가중시킬것이고 결국엔 미쿡까지도 고립상태 푸는 축배를들겠지만 결국엔 모두가 어렵고 괴롭고 죽을지경이될 너와나 고래서 절대로 트는아니되며 그래도 바가 열배 백배 우리모두를위한 선택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