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연말 특별 무대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4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완전체로 처음 출연해 황금 열쇠를 비롯한 역대급 선물과 물폭탄 벌칙을 걸고 레이스를 펼친 이들은 유쾌한 입담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 5인 5색 캐릭터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연준은 "(2년 전 '런닝맨'에 휴닝카이와 나왔을 때보다) 더 잘생겨지지 않았나"라고 능청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3D (feat. Jack Harlow)' 댄스 챌린지로 런닝맨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수빈은 "어려서부터 잘생겼다는 말을 듣지 않았냐?"라는 유재석의 물음에 "줄곧 듣곤 했다"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범규는 팀원끼리 개수를 안 겹치게 가져가야 선물을 획득하는 게임에서 "못 먹어도 고"라면서 시작부터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불나방' 콘셉트를 역이용한 전략으로 선물 획득에 성공했다. 태현은 공중에 매달린 줄을 잡고 기둥을 점령하는 경기에서 날렵한 움직임과 코어 힘을 보여주었으나, 이동 중 어이없게 탈락하며 허당미를 보였다. 반면, 휴닝카이는 훤칠한 피지컬에 대비되는 반전 운동신경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런닝맨' 완전체 출연 외에도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친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FINALE'를 비롯해 '2023 MAMA 어워즈',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등 연말연시 시상식과 방송 무대를 수놓고 있다. 앨범 활동기가 아님에도 '열일 행보'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고 있는 이들은 25일 '2023 SBS 가요대전', 내년 1월 6일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 10일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