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이 4세대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NBC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7일(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을 통해 오는 31일 NBC '투데이 쇼' 출연 소식을 알렸다. '투데이 쇼'는 1952년부터 방송돼 온 NBC의 대표 모닝쇼 프로그램으로, 르세라핌은 NBC 간판 앵커 호다 코트브(HODA KOTB)와 언론인 제나 부시 헤이거(JENNA BUSH HAGER)가 진행하는 코너 '투데이 위드 호다&제나'(TODAY with Hoda & Jenna)에 등장할 예정이다.
4세대 K-팝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통틀어 '투데이 쇼' 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펼치는 팀은 르세라핌이 최초다. 이들은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발매와 함께 활발한 국내 활동은 물론 미국 인기 방송 프로그램 및 대형 페스티벌 출연 소식을 연이어 알리며 'K-팝 톱 플레이어'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내달 3일(현지시간 2일)에는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 내달 5일(현지시간 4일)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도 출연한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로 정평이 난 르세라핌은 압도적인 무대로 현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27일 오후 1시 'Perfect Night'를 발표했다. 'Perfect Night'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 곡은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와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