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3.2% 인상·월 59달러, 올해 8.7% 대비 절반 미달
▶ 파트B 보험료도 오를 전망 ‘시니어 구매력 하락’ 울상
내년도 소셜 연금이 3.2%라는 소폭 인상에 그치면서 살인적인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에 처한 은퇴자들의 일상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로이터]
17일 가톨릭 샌디에고 교구 제 7대 교구장으로 마이클 팜 주교가 취임했다.카르멜의 성 데레사 성당에서 거행된 이날 착좌식(교황 또는 주교가 …
샌디에고 한인회(회장 앤디 박)가 내달 16일 8.15 광복절 및 제1회 한인문화축제를 연다.SD교역자 협의회와 공동으로 오전 10에 열릴 광…
지난 11일 소망소사이어티 SD 지부(지부장 박순빈)는 소망교회에서‘존엄한 죽음을 위한 준비‘ 세미나를 열였다. 한 사람이 죽음을 맞이했을 때…
민주평통 샌디에고지회(지회장 엘리스정)가 주최한 국궁체험 행사가 지난 19일 미국 국궁협회에서 열렸다. 임천빈 명예회장은 통일의 주역이 될 차…
지난 7월 8일~10일까지 SD한인연합감리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VBS)가 열렸다. 약 20명의 학생들은 영어권과 한어권의 봉사자 40여명이 준…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청주중고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창신)는 지난 19일 여름 야유회 겸 단합대회를 LA 그리피스팍의 윌슨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참…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14일(수) 오후 7시 LA 콜번스쿨 지퍼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한여름 …
비영리단체를 돕는 한인 커뮤니티 재단 KAF(이사장 존 임)의 후원자들을 기리는 ‘파운더스 서클’ 감사 만찬이 오는 24일(목) 오후 5시30…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30년이 아니라 50년을 일했어도 세금을 얼마나 더 냈느냐로 연금의 액수가 달라집니다.그래서 저는 젊은이들보고 세금은 능력껏 내라고 합니다.주위의 멕시칸들 조차 공장에서 30년 공돌이로 일하며 정상적으로 세금내면 2천불 정도 연금이 나오고 대개 자기 집을 갖고 있습디다.나이가 들어 웰페어 800불 받는 건 좀 ....
미국으로 이민와 일은1도 하지않았는데 노인이라하여 소셜연금 $800주면서 30년 이상 일한 미 시민노인은 연금 8백도 안된다면 믿어집니까? 연금선출 제도에 문제있어보이며 'No work No benefit'이 '미국 살린다'는 개념이 부족한듯- 모두들 '삼청대학교'로 가서 산수 공부 더 하고 와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