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위 디샌티스에 46%포인트 앞서…나머지 후보는 한 자릿수 지지율
▶ 48% “기소로 트럼프 투표 가능성 커져”…바이든과 양자 대결서 ‘동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든든한 경찰 고위 간부가 있다. 바로 샌디에고 경찰국 오태근 루테넌트다. 루테넌트는 경찰국장, 부국장, 국장보좌관, 커맨더…
OC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28일 오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시니어 센터에서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이사회 참석 이…
전직 OC샌디에고 평통 회장과 임원들의 모임인 ‘한미통일 한마음 포럼’(회장 조성제)은 지난 26일 풀러튼에 소재한 플래밍 뷔페에서 미팅을 가…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오는 31일(목) 저녁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Street)에서 로컬 고…
토드 글로리아 시장이 미션베이 공원과 주변에 있는 시유지 3개 부지를 장기임대하기 위해 시의회에 잉여토지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한 가운데, 주…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당 고만 해라 많이 묵었따 아이가?
유권자가 '자신'에게 유리한 투표를 하는 정서가 포퓰리스트가 활동하는 공간이다. 포퓰리스트는 그 정서를 겨냥하여 표를 얻고자 한다. 그러나 그의 진정한 목표는 '자기자신'이지 유권자가 아니다. 그래서 멍청한 유권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의하여 그에게 이용당한다. 트럼프는 인성이 저질이고, 인생이 걸레다. 그리고 본질적으로 지극히 자기중심적이다. 그런데 공허당 지지자들은 묻지마 선택을 한다. 그래서 트럼프는 빙긋이 웃는다. "지금도 헌금보내고, 나에게 투표한 멍청이들.. 사랑해요!" 다행히 미국의 더 많은 유권자들은 그들보다 낫다.
트럼프 지지하는 사람들 욕 하지마세요.한국에서 윤가 지지하는 사람은 뭐가되는겁니까?
내전 터지겠네...
요런 거짖말쟁이 사기꾼 차별주위자를 지지 두둔한다는게 정말 말종들이나 할 짖거리지 두고 보세요 트당 공화당은 오랫동안 국민들로부터 신용을잃어 제대로돤 역활을 못할걸로 난 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