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선 ‘수퍼 화요일’ 전날 첫 재판
▶ 비서실장 등 측근 재판도 본격화, 열흘 만에 지지율도 6%p 떨어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지지하거나 비판하는 시민들이 28일 워싱턴 연방지법 청사 앞에서 2020년 대선 뒤집기 시도 사건 재판 일정 관련 심리 결과를 기다리며 시위하고 있다. [로이터]
역사적인 풀러튼 다운타운 교통 센터가 새롭게 단장되었다.풀러튼 시와 가주 교통국은 주 정부에서 제공하는 친 환경 기금 80만달러로 히스토릭 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해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30일(수)부터 8월 4일까지 LA에인절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팅 행사인 ‘더 푸즈 오브 가든그로브 라이브’(The Foods of Garden Grove Live)가 올해에도 …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주 차세대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미술 공모전이 열린다.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은 ‘제1회 독립애국지사님들…
한국전 참전부대인 미 육군 40사단에서 지난 25일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6.25 참전동지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미 지부 등 한인 향…
서울대 수의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이용훈)는 지난 26일 LA 용수산에서 모교 학장단 LA 방문 환영행사를 가졌다. LA를 찾은 서울대 수의대의…
미국 내 탈북자들을 지원하는 재미탈북자지원회(ANKA·회장 로베르토 홍 변호사)가 지난 25일 남가주에 거주하는 26명의 탈북자 가정을 낫츠베…
ACRO 북클럽 모임이 8월1일(금) 오후 6시30분 LA 한인타운 IHOP 식당 별실(3165 W. 6th St. LA)에서 열린다.이번 A…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oresterlee 간신스런놈아, 니가 그토록 칭송하는 백돼지기 당선되면 너같은 노란낮짝들은 미국땅에서 더살기 힘들어진다는걸 모르냐. 돌대가리야. 그나저나 이번에 머그샷 신상 나왔던데 티셔츠쪼가리라도 하나씩 사서 선거비용좀 보태거라
oresterlee, 협잡, 사기꾼, 성범죄자, 1.6 의사당 점거 민주반란, 선거결과 뒤집기 부정선거강요의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미국이 망한다. 알간?
미국 대통령 트럼프 화이팅! 힘내시고 꼭 대통령 당선되어 멍청한 좌파들의 주둥이를 막아주세요~~~
하나님을 믿는다는 성도들이, 성경에교리에 단한가지도 부합하지않는 저런 개쓰레기를 지지하고, 찬양한다는것은 절데로 납득할수없는일이다. 요즘 미국의MZ 세대들중 상당수가 종교가없고, 교회숫자가 점점더 사라져가는데 저놈이 아주 큰공을 세웠다. 늙은나이에 돈주고 창녀를사서 떡치러다니고, 남줄돈 안주고 떼먹고, 툭하면 가짜뉴스에 음모론을 퍼트리는놈을 지지하는 종교를 그어떤사람들이 믿겠는가 말이다.
넌 인생을 왜 이렇게 더럽게 사니? 인생의 후반부, 갈 날이 가까운데 말이다. 멍청한 보수의 지지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의 헌금으로 매일 에피소드가 연장되는 이번 시즌에서 지x랄발광하던 주인공은 드디어 감옥에 갈 것이 예상된다. 싱거운 결말로 끝날 것 같은 시즌이다. 이번 시즌을 마치면 이 저질쇼도 거의 시청률이 바닥을 기다가 종영할 것같다. 혹시 감옥에서 벌어지는 시즌 3가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 보수는 멍청하게도 계속 지지하고, 복음주의자들도 구명운동하느라고 계속 헌금을 보내면, 시즌 3, '감옥편'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