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주 앨런 아웃렛서 한인부부·3세아이 희생
▶ 총 8명 사망·7명 부상…백인우월 범인 사살돼

한인 일가족 4명 등 총 16명의 사상자를 낸 텍사스주 앨런 아웃렛 총기난사 현장에서 사건 다음날인 7일 주민들이 십자가와 꽃다발을 놓으며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있다. [로이터]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제 발표된 WP/ABC 여론 조사: 트럼프 49% 조바이든 42%. 민주당원 58%가 조바이든 않찍겠다고, 조 바이든 업무 수행 지지율 36%. 좌파 안론 여론조사가 이정도먄 실제로는 30%.
자고로 옛말에 임금이 덕이있어야 국민들이 평안하다 했거늘, 백돼지란 임금놈은 덕은커녕 "독"이 철철넘쳐흐르고, 마이크만 잡았다하면, 선동질에 백인우월주의를 부추기는 개소리만 하는 잣같은 새퀴. 암튼 백돼지이후로 미국의 민주주의는 200년후퇴했음은 물론, 같은 공화당의 위대한 대통령 링컨이 만들어놓은 민주주의의 초석을 부숴버린놈이다. 단 1 %의 증거도 없이, 오늘도 부정선거, 선거를 도둑맞았느니, 잣같은 소리만 지껄이는 및놈
오늘의 미국을 만든건 기독교를 바탕으로 정직 하고 근면 하게 일했던 백인들 입니다. 이민자의 난입으로 인한 정체성이 상실 되고 평범하고 애국적인 백인들을 백인 우월주의자로 매도하는 좌파 언론의 프레임 씨우기에 백인들이 분노 하는건 당연한 것이다. 민주당이 해마다 500만씩 넘어오도록 눈감고 있는건 결국 히스페닉 표를 늘려 장기 집권을 위한 포석 이지 미국을 위해 아무런 이익이 없다. 우리 한인을 공격 하는건 흑인과 라티노지 백인 우월 주의자가 많은가? 현실을 직시 해야 진짜 미숙 시민이 되는거고 여기 사는 우리 후손을 지킬수 있다.
YBMaster님 지적에 100% 동감합니다 백인우월주의를 주추켜 미국을 양분화시킨 트의 책임과 그를 추종하는 저열한 무지랭이들
이모든게 백돼지시키 이후에 뿌려놓은 음모론과 백인우월주의를 부추겼기때문에 일어난일이다. 한나라에 정상에 있던놈 조차도 걸핏하면 남탓을 하고, 본인에게 불리하면 남탓/가짜뉴스로 돌리는 ********* 세상풍토를 조성해놨기때문에 백인으로 태어나 루저로 전락한놈들은 걸핏하면 남들때문에 내가 패자가 됬단 현실을 느낄때쯤 총들고 거리로 나가서 무고한 사람들에게 총질을 해데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