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수석, “대통령에 확인” 비속어 논란 해명… “짜깁기·왜곡으로 순방외교 발목 꺾어”
(뉴욕=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한 빌딩에서 열린 글로벌펀드 제7차 재정공약회의를 마친 뒤 대화를 나누고 있다.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시 국민의 힘이 배출한 대한민국 최고 스팩 대통령다운 의연한 대처입니다. 전지전능하고 완벽한 윤석열 대통령 ****** (일국의 장관이 비속어가 아니라고 공인했습니다)의 대응은 범인의 상식으로는 절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날리면을 바이든이라고 허위사실 유포한 국민들과 여당 및 야당 정치인들을 전격 압수수색하고 구속하면 문제 해결입니다.
통구이들은 집단 최면에 결렸나? 처음은 기자들 탓하고, 다음에는 한국야당에 대한 욕이라고 하다가, 다음날에는 또 스토리 바꾸고, 내일쯤에는 한국어가 아니라 외국어 이야기 하였다고 뻐꾸기 날리겠네, 미국 정치인들이 바보냐? 벌써 미국회에서 난리 났는데?
날리면을 바이든으로 바꿔치기한 민주당 사기꾼들아 나라를 이간질하고 너희가 온전할것 같으냐? 민주당에는 한표도 안줄테다. 정권쟁탈에 혈안이된 민주놈들 나라안보는 안중에 없지?
깔끔하게 사과하면 끝날일을 이렇게 까지 ..윤 왕팬 논설위원인 사람은 다음 칼럼에서 이 부분을 논설해보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자리 유지(yuji?)하려면 성질 나는대로 내뱉어선 안되져, 탈바가지 쓴것 같은 마눌님도 봐줘야 하는것도 스트레스라고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