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정부 출범 후 급증한 불법입국자, 홀로 감당 안 돼”
▶ WSJ “美 남부 국경서 체포된 불법월경자 10개월간 182만 명”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난 말입니다 절대로 앞으로 어떤일이있어도 텍사스에 안갈것 못갈것 같은 주 라고 쌩각이 드는군요, 공화당 주 차별해대는주 여자들의 자유의사도 무시하고 지들 맘대로 안방까지 처 들어와 이래라 저래라 요렇게 하라하며 간섶해대는주, 총을휘두르며 거리를 방황이는 젊은 트 지지자 정신이상자들이 들끌는주. 거기에더 요즘엔 머 까지도 미처서 돈자랑하며 나랏일에 감놔라 대추놔라 ...요게 어디 살맛나는 살고싶은 자유롭고 행복할것같지 않은 주 이니 말입니다...ㅉㅉㅉㅉ
dreamofjojeph 불체자들이 매년 내는 세금으로 시니어 연금을 충당하고 있는데 뭔 dog 소리?.......당신 트럼프 지지자 이면서 이름은 조셈의 꿈 이라고 한거 보니 똑같이 가짜 크리스챤이네...........사탄의 자식 트럼프 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떠들어 대는거 보니.............내 건물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고 구인난에 허덕이지 않고 군말 없이 일해주는 불체자들 때문에 내 부동산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그들이 받는 혜택은 거의 없다..........
민주당 의원 집 근처로 모두 보내주세요. 바이든, 힐러리, 오바마, 낸시 집 근처도 많이 보내 주세요. 불법체류자들의 인권이 세금 열심히 시민들 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