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밤 시각 장애인을 위한 후원의 밤 연주회에 많은 한인들이 함께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합창단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지난 24일 가정상담소에서 ‘TCI로 보는 자녀의 기질과 부모의 양육태도’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가졌…
부에나팍 자매도시 위원회(위원장 조종권) 초청으로 안산 시와 성북구 청소년들이 지난 14일21일까지 부에나팍을 비롯해 남가주를 방문했다. 이들…
비 영리 기관인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내년 2월부터 시작되는 미국 연방국세청(IRS) 무료 세금보고 대행할 자원 봉사자 및…
‘세계 기독교 어머니 기도회’(대표 이선자 목사)는 미자립 목회자 자녀 장학금 신청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중, 고, 대학생으로 본인의 이름,…

LA 한국문화원은 KAFA 미술재단(회장 글로리아 이)과 공동으로 제19회 KAFA 미술상 공모전 수상자 전시회를 지난 23일 개막했다고 밝혔…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지난 LA 한인축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정임 무용단은 이번 공연 후 …
지난 2011년 창단된 혼성 합창단인 LA 한인회 합창단(회장 박상금·지휘자 장상근)이 오는 11월1일(토) 오후 4시 동양선교교회 본당에서 …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핼로윈을 맞아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단장 진 최)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핼로윈 발레 축제’가 열린다. …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지난 16일 70여 명의 회원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이민아 부회장…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러분 babonote 의 댓글은 그냥 무시하세요 전혀 사실이 아닌 거짓 입니다.....트럼프 지지자들 하나 같이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합니다..............이런 것들도 다 잡아가야 하는데.....ㅉㅉㅉ
끝으로 미주한국일보도 너무 친민주당/친바이든 성향의 기사? 컬럼? 게재에서 좀 더 자중하고 분별있는 위치에서 편향없는 정론지로 중립적인 기사와 평가로 교포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정론지가 되기를 노력해 주길 바랍니다.
현 바이든/민주당의 기본정책 수행의 가치관과 방향이 전통 미국의 근본과 달리하고 있는 것을 많이 보면서 개탄하며 심지어 미국민들이 불안해 하는 지경에 이르고 있지요.
따떠봉봉씨, 안간둘은 들춰내고 털어보면 다 못되고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도덕성인•도사같이 산속에서 고결?하게 사는 인간들 중에서 대통령을 뽑는 것이 아니고, 대다수 정상가치관과 애국심을 가지고 생활하며 사고하는 정상국민들의 바람과 열정을 담아 국정에 반영해 주는 대통령을 기대합나다. 그래서 트럼프가 국민의 지지를 업고 당선되었지요. 그런데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많은 의혹을 남기고 바이든이 당선되었고 , 아직도 미국만들의 지지와 열망을 담은 국정수행을 만주당과 함께 재대로 못하고 있음을 보면서, 아직도 공화당/트럼프에 대한 기대로 이번 11월 중간선거와 2년후 대선에서 공화당 승리와 트럼프 재선을 바라는 국민이 과반수를 아직도 훨씬 넘어서고 있습니다. 현 바이든/만주당의 현 근본정책 수행의 가
공화당 민주당의 문제가 아니고 트럼프가 문제 입니다, 사탄의 습성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이놈은 미국을 분열과 증오, 분리로 파국을 시켜놓았고 불법과 거짓을 일반화 시키는 아주 사악한 인간입니다, 이런 사탄을 지지하는 인간들도 똑같은 악마들이며 단체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놈이 감옥에 가야 미국의 위상이 다시 서고 평화를 되 찾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