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 주미공관원 활동상 담은 사진 2매 발굴
▶ 공관원들 마운트 버넌 방문 모습 담아
1889년 5월 6일 마운트 버넌을 방문한 공관원들(왼쪽부터 이하영, 이채연 부부, 호라스 알렌과 딸, 이완용 부부). 이들의 방문은 ‘이브닝 스타’(The Evening Star, 1889년 5월 7일자)에도 보도됐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뇌신경과학과 문학의 관계를 연구하는 한인은 거의 없다. 이 분야는 그동안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은 영역으로 다소 생소하기도 하다.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멘토23재단(회장 김재석)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 로체스터 유니버시티(3 Corporate Park #130,…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미국 이민당국에 의해 체포·구금됐다 풀려난 한국인 316명이 탑승한 전세기가 11일(현지시간) 오전 11시38분께 조지아주 하츠필드-잭슨 애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나라 팔아 먹고 대물림 해서 현재까지 잘 먹고 잘 사는 후손들도 공개하라
자주독립 자주독립이라 참말로 진짜 참말로 어찌 하늘은 이리도 무심 하신지....허나 가만이 생각해보면 지금도 미쿡의힘이 우리를 지켜준다고 급실거리고 그들이 하라는대로 해야만 살수있다고 우기는이들이 있으니 요렇게 전쟁공포로 돈 내고 욕먹고 급실거리고 허허참 이게 진정 자주곡립을 갈구하는 소원하는 우리나라 대한 인고...허허참 알다가도 모를 한심하고 부끄럽고 울분터지는 이 현실....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