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장애인들과 고등학생 자원봉사자들 간의 우정쌓기 프로젝트인 비영리단체 COF(Circle of Friends in Love)의 서머 캠프가 2년…
남가주 지역에서 15년째 정기모임을 이어오고 있는 7080 LA 통기타동호회가 지난달 26~28일 리버사이드 아일드와일드 캠프로 별밤과 함께 …
1일 별세한 고 민병수 변호사는 한인 커뮤니티 구성의 초창기인 1960년대부터 다양한 한인단체들에서 활동하며 커뮤니티의 발전과 권익을 수호하기…
LA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달 27일 남가주 어린이 미술관 개관 10주년 기념 다문화 가정 놀이의 날 행사에서 어린이와 학부모를 대상으…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이해영)이 오는 4일까지 14개국 23개소 세종학당에서 세종학당 수료생과 학습자를 대상으로 ‘제2회 세종한국어평가(SKA)…
Void after one year 이라고 써있는 cashier check 가 있습니다저는 현재 한국이구요 ㅠ 유효기간 지나도 캐쉬어 체크는 사용가능한가요? 한국에선 발행일자로부터 6개월이 지났다며 받아주질 않습니…
안녕하세요. 담배 해외 배송 쇼핑몰"타바코"입니다.하나, 100% 면세용 담배만을 취급합니다. 동남아, 중국 등 저가 담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둘, 저희 타바코에서는 면세점에서 직접 담배를 공급받아 보다 저렴하…
중고 애플 전화기 샀는데 비밀번호Locked 되어있습니다 판사람과현재 연락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Locked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LHAPPYGUY7@GMAIL.COM
저는 리테일 가게를 하고 있는데 요즘 좀도둑들이 들끓고 있습니다.도둑들의 사진을 SNS에 올리면 문제가 될 수 있나요?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새로워진 글쓰기폼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목과 같이 석달전 쯤에 친구집에서 자고 있다가 아침8시경에 시크릿서비스가 들어와서 수색했었는데,상황이 종료되고 말해주기를 예전에 살던사람 수색하러 왔다고 하는데 이거에 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
뉴저지 예비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실시되는 예비선거에서는 오는 11월7일 본선거에 진출할 각 당의 후보…
공무원 내 유리천장 깨져…또 생기기 않게 도전을다문화·이중언어는 장점…펠로십 프로그램 이용을연방 국무부에서 11년째 근무하고 있는 한인 마이클…
실리콘밸리 한인회(회장 우동옥)가 오는 6월 말부터 새로운 회관으로 이전을 시작한다.실리콘밸리 한인회 측은 지난 1일 산호세 산장 식당에서 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6.25를 격은세대가 진보를 빨갱이로 보는건 당연할수있다. 그러니 태극기 노인들을 무조건 폄훼할일은 아니다. 그러나 친일반민족 세력이 보수인척 애국세력인척하는건 반드시 구별해야한다
대통령은 행동해야지, 책이나 붙잡고있으라는건 학자들이나하는소리다. 대통령은움직여야한다. 식사소통은 참좋은 소통이다.
한국에서는 극우수구가 보수에게 좌파라는 프레임을 씨우는 희안한 나라이죠! 친일파, 빤스런 이승만, 시바스리갈 박, 20만원전씨 등등 라인으로 이어지는 국민의힘 뿌리.
도찐개찐 50대50 으로 당선 그냥 소상인과 장애자 잘먹고 편하게 해주면 다행......
이런 정확한 지적이 한국내 언론에서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 극우세력의 대다수는 자기이익을 추구하는 패거리인 듯 보입니다. 옳고 그름(일관성)은 뒷전이고, 자기들 세력에 방해가 되면 무조건 공격을 하는 괴물 포식자 집단인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