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역 있어야 알아들어’ 연방 45지구 제이 첸 인종차별적 발언 논란
▶ ‘이민자 공격하는 행위’ 박 의원측 사과 촉구
미셸 박 스틸 의원.
제이 첸 후보.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감싸고 비하하는것은 옳바른 사고방식인가? 이런 마음으로 매일 교회나가 기도하나? 허영과 더러운 허울 버려라. 영어발음 틀리거나 알아듣기 힘들기에 그런말 햇겟지, 그것이 사실아니라면 그렇게 말하지않앗을텐데, 기것도 일반사람아니고 의원이란 사람이 영어안되니깐 한 말인데,,, 민주주의 나라에서 이런 말도 못하면 ,
생긴개꼭 누구강아지갔내... 동양인들이자주하는겄들이 지만여기출신 다른동양인들은 방금배에서내림. 한인타운에서 한인들상대하는 의사변호사들 한국말 못한다며 자랑스럽개 알려주며 백인인척함. 미쇌도 한국말잘못하는척하는걸봤는대. 동양인들은 그래서힘이없어. 서로잘났대. 정치아예하질말지 올라가면 지만치켜새우지, 민족을위해 하는겄없어.
232님! 저도 가끔 원 머시긴가 하는 사람 댓글을 봅니다만, 기사내용과는 전혀 상관없이 입만 열면 트요, 자나깨나 트인걸로 봐서 뇌에 심각한 손상을 입어 불치의 장애가 된듯 합니다. 아마 지금도 자기가 무슨 소릴 지껄였는지 기억도 못할 겁니다. 그냥 그렇게 살다 가도록 가만 놔두심이 좋지 않을까요? 가엾은 사람....
젊은놈이 인성이 글렀네.
이여자는 자질이 꽝이다 다음선거에서 낙선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