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지율 33% 조사결과도…우크라 효과 ‘반짝 상승세’로 그친듯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시기에 이 정도면 잘하는거지. 공허당 트럼프라면 말아먹었을거다.
원가 허접한 인간 펙트로 얘기해라... 민폐 끼치지 말고 중국이나 돌아가라 정신좀 차리구
아직도 아직도 트 를 신처럼 뫼시는이들 정말 대책이 없는걸까요....ㅉㅉㅉㅉ
gizmo 치매 인간이 너 눈엔 국내,국제 문제를 뭘 해결햇냐?? 북한도 다시 미사일 쏘기 시작햇고 미국을 얼마나 개 ㅈ으로 보닌거냐? 아프카니스탄에서 고급 장비 무기 미국인들 그대로 놔두고 나오고 개스비는 ㅈ나 오르고 민주당은 미국 교육을 엉망으로 만들고 헌터 바이든 노트북 사건 조만간 언론에 보도된다 너 눈엔 이래도 치매인간이 잘하고 잇는거냐?? 정신나간 인간 공화당이 몇일전 켈리포니아 22지구에서 앞도적으로 당선됫다 버지니아는 모두 공화당으로 갈아타구 민심이 이젠 민주당 선택안해 폭망하고 잇어 3류소설 그만서
1)바이든은 국내 국제이슈를 소신껏 봉사하기 바란다. 재선하려고 populist들이 택하는 소란스러운 정책을 피하고 미국이 해야할 일을 해주길 바란다. 1년반 동안 국내, 국제 문제를 초연하게 잘 해왔다. 2)공허당은 백인남성중산기득권층의 출생의 한계에도, 40%의 유권자층까지 확장성이 있다. 대권에는 못미친다. 그래서 공허당이 각종 편법, 묘수, 공작, 거짓, 인기정책의 백화점이고, 위대한(?) 간신들의 묘판이고, 엘리트 보신주의자들의 소굴이며, 굴신해야 생존하는 문화를 간직해왔다. 현대판 왕정체제다. 트럼프왕조가 그 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