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법원, 검찰 심문 막아달라는 트럼프 측 신청 기각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든든한 경찰 고위 간부가 있다. 바로 샌디에고 경찰국 오태근 루테넌트다. 루테넌트는 경찰국장, 부국장, 국장보좌관, 커맨더…
OC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28일 오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시니어 센터에서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이사회 참석 이…
전직 OC샌디에고 평통 회장과 임원들의 모임인 ‘한미통일 한마음 포럼’(회장 조성제)은 지난 26일 풀러튼에 소재한 플래밍 뷔페에서 미팅을 가…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오는 31일(목) 저녁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Street)에서 로컬 고…
토드 글로리아 시장이 미션베이 공원과 주변에 있는 시유지 3개 부지를 장기임대하기 위해 시의회에 잉여토지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한 가운데, 주…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소시오패스 범법자 함량미달 제놈 온가족 동원해서 제놈 비지니스만 했던 천하의 못된넘 빵으로 빵으로!!
다음에 공허당 정권이 들어서서 바이든 일가를 쥐잡듯이 잡아서 감옥에 넣을 때는 그 때의 일이고, 지금은 트럼프 일가를 쥐잡듯이 잡아서 감옥에 넣을 때다. 범죄는 어디로 안 간다. 기록이 있고, 영상이 있고, 증인이 있고, 법조항이 있다. 그러니 미래에는 바이든을 잡고, 지금은 트럼프를 잡을 때다. 그러니 열씨미 트럼프를 잡자. 법을 구부려서 편리하게 사용할 때는 좋았겠지만, 그 법이 펼쳐지면 구부린 자도 잡는 법이다. 저런 유례가 없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반드시 법을 펼쳐서 잡아야 법이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야 고양이듯이..
감옥에 가는지 두고 봐라 헌터 바이든은 조사 하지도 않고 4년 내내 러시아 게이트로 엮으려다 이제 민주당 것들이 감옥을 가게 생겻다 러시아 게이츠 다 사실이 아니라고 나왓다 언론들은 언제 까지 진실을 숨길수 잇겟냐? 한치 앞을 보지 못하는 바보들.....
trump is an evil, he has all the characteristics that evils have, a pathological liar, perverted fake Christian, best friend of sexual predators. Now it's time of reckoning to to go ****
이 날을 기다렸다. 지옥문이 열리고, 염라대왕이 부른다. 따라 가거라. 금쪽같은 네 자식들 다 끌고! 파산하고 감옥가고 패가망신 하거라. 그리고 멍청했지만 널 지지한 유권자들에게 네 더러운 주둥이로 진실로 사과하거라. 그러나 동정하지 않는다. 선처도 없다. 평생 거짓, 사기, 공갈, 협박으로 해먹은 것의 값을 이제야 치르는 것이다. 훔친 것으로 권력까지 넘보고 국가를 둘로 쪼개고,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한 범죄에 비하면 이미 지나치게 선처한 것이다. 너같은 자는 용서받으면 안된다. 그래야 너같은 미래의 걸게저질이 설 자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