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전문직 비자 수수료 인상 포고문에 서명하는 트럼프 [로이터]미국 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10만 달러(약…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흑인은 BLM에서 석방 시켜 줄겁니다. 느닷 없이 주먹이 날아오다니..얼마나 힘드셨을까요? 눈물이 나려고 합니다. 한인들 왠만하면 BLUE STATES에서 살지 말아야 해요.
골수로 어떻게??? 왜 댓글 다는 분들이 한심한지? 이 여성분 자기 논리도 없고 단순히 특정한 자만을 비방만 하자는 글들이 아니라 현실의 가감없는 표현들을 솔직히 표현 한것에 대한 한심하다는 제기를 한것이면 타당한 의견을 객관적으로 제시를 해 보시든가! 혹시 막연한 동정론에 대한 안타까움 때문이였다면 얼마나 많은 민족과 타민족이 그들의 끔찍한범죄와 살해의 대상이 되고 있는지 통계를 추산해 본적이 있나요?? 어느쪽이 한심한지는 아주 간단한것 아닙니까!
보편적인 흑인들의 성향을 얘기하고 민주당의 사악한 행태를 비판하는건데, 다 맞는 말들 하시는구만. 바로 밑에는 딴세상 사는가?
골수로 어떻케들 사는지
한글댓글다시는분들 한심하네요 그렇게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