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R 음성확인서 이유 입국금지 무엇이 문제인가
▶ “현지 상황 무시 전형적인 편의행정” 한인들 분개, ‘나몰라라’ LA 총영사관 소극적 대응도 질타
한국 인천공항에서 방역 요원이 입국자에 대한 검역을 실시하고 있다. [연합]
“한국전 참전용사들에게 감사하고 탈북민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식 가지게 되어서 너무나 기뻐요”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지…
최근 출범한 ‘OC장로 성가단’(단장 김용진, 이사장 김계환, 지휘 김원재)은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다.김용진 단장은 “지역 사회에서 저희들이 …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9일(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 메인 오피스(10331 Stanford Ave)에서 위생국과 …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총회장 조광세), LA 동부노인회(회장 양재환)와 함께 시니어 보호에 나선다. 오는 7…
LA시 주최 제44회 연꽃 축제(Lotus Festival)가 지난 12~13일 에코팍에서 성대하게 열린 가운데, 한국 문화를 주제로 한 올해…
지난 12일 LA 연꽃축제 메인 무대에서 이정임무용단(대표 이정임)은 화관무, 부채춤 등 한국 전통무용을 화려하게 선보였고, 풍물사랑 누리의 …
이번 축제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대표 유희자)도 메인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부채춤과 소고춤, 그리고 와이난타를 화려하게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15일(화) 오전 10시부터 2025년 가을학기 뿌리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7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스머프 클럽과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2028년 대선까지 앞으로 2년 반 이상 남아 있지만 차기 민주당 대선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AP뉴스는 14일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인도네시아와의 무역 협상을 타결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른분들이 다들 써놓으셔서 할말이 없긴 하지만... 기사 수준이 참 알만하네요..
기자 수준이.. 어떻게 기자 됬을까? 학연 지연 혈연.. 뭐 이런 봐주기로.. 실력으론 기자감이 아닌데.. 이렇게 기사 쓰면 몰지각한 사람들한테 칭찬 받을 줄 알았지
한국 법이 그러하면 한국 법에 따라야지....만약 반대의 경우를 생각해봐...LA 공항에서 입국도 못하고 심사관이 되돌아 가라고 말하면 그냥 가야 되잖아...심지어 미국은 이유도 말 안해줘....그렇다고 미국정부의 편의행정이니 따지나?..한국 정부가 PCR 검사서 가져오라면 가져가야지...항원검사는 음성 정확도가 떨어진다잖아...
한형석 기레기가 또 이런식으로 기사 올렸구나. 너는 기자라고 여기저기서 이런 저런 편의 봐주니까 그게 당연한거 같겠지만 그래도 기사를 쓸때는 법과 규칙대로 하는건 잘한다고 칭찬해야지. 미국교포가 무슨 벼슬이냐? 편의 봐주지 않는다고 징징대게? 그러니까 미국 거지 소리 듣는거다.
한국계 미국인=외국인이다. 떼 쓰지 마라. 한기자님 요 기사 돌려쓰지 부지런 하시네. 기자의 소명은 피해 없도록 자세한 방법 안내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