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및 비영리기관을 위한 2차 급여보호프로그램(Pay Protection Program) 세미나가 15일(월) 오후 7시30분 온라인 줌(Zoom)으로 열린다. 이번 세미나 대상은 워싱턴지역과 메릴랜드 지역 교회 교역자들과 교회 대표.
참석을 원하시는 사람은 이메일(PPP2nddraw@gmail.com)로 연락을 하면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세미나에는 올네이션스교회 법률사역팀 소속의 박상근·김진혁·신현우 변호사와 북미주 KCBMC 회장으로 있는 안일송 변호사, 그리고 김이박 회계법인 대표인 김형주 세무사가 참가하며 2차 PPP 소개 및 요구되는 서류, 절차, 사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북미주 KCBMC 동부연합회(회장 안일송)와 워싱턴 디시 지회(회장 서승훈)가 주관하고 워싱턴교회협의회, 워싱턴교역자회, 메릴랜드교회협의회, 메릴랜드 교역자회가 주최한다.
2차 PPP 신청마감은 3월 31일이다.
한편 PPP는 실업대란을 피하기 위해 연방정부(SBA)에서 100% 보장하는 융자 프로그램으로 2차때는 200만달러까지 가능하며 2020년 2월 15일 이전에 미국 내에서 설립돼 운영 중인 소기업, 사업체, 비영리 단체 등을 대상으로 한다. 2차에서는 지난해 한 분기라도 매출이 최소 25% 감소해야 신청이 가능하며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전액 탕감이 가능하다.
<
이창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