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잘했나’…CNN 조사 ‘바이든 60%, 트럼프 28%’, CBS 조사 ‘48% 대 41%’
▶ ‘호감도 올랐다’ 바이든이 더 많고, ‘호감도 떨어졌다’ 트럼프 더 많아
미국 첫 대선 TV 토론[로이터=사진제공]
고양시 우수 공무원 28명이 도시행정 역량 강화와 국제적 감각 제고를 위해 풀러튼 시를 공식 방문했다.이재복 사회 복지국장을 단장으로 한 이 …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23일 클럽하우스에서 6·25 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참전용사 18명(한인 생존용사 14명, 연합군…
부에나팍 시는 독립기념일 연휴에 허가 없는 불꽃놀이를 금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시는 만일에 불법 불꽃놀이 사용 또는 소지를 했을 경우 첫 번째…
부에나팍 시는 내달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엘러스 이벤트 센터(8150 Knott Ave)에서 부에나팍 공정 하우징 웍샵을 갖는다.이날…
풀러튼 시는 헬스케어 응급 동물 구조팀(HEART)과 파트너 십으로 올해 반려 동물 실비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소는 아메리칸 레드…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입닥치라!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이야기를 듣고 시원하게 느끼셨을것 같습니다. 지난 3년반동안 대부분의 미국인이 트럼프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니까요.
흐음.... 미국의 대통령이라..... 내가 마지막으로 미국의 대통령을 본게 2017년도 1월이었지 아마...
그보다 더한소리도 들을만했지.....대통령의 걸맞은 클래스를 바라지도 않지만 말마다 끼어들면서 깐족깐족 거리고 계속 거짓말을하고 지가 하고싶은말만하고..... ㅉㅉㅉ
토론에서.바이든은.트에게 sh it up 이란단어까지 쓰고 거짓말쟁이 재발 저사람좀 입좀 닥치게 해조 라고 했다.정말 어떻게 미국의대통령 한테 저런 단어를 쓰는지.사회자도미텻고
어제 토론회를 보고 누가 이겼다고 느낀사람이 있다니 놀랍다. 애들 같이 볼까 두려운 그런 토론회였는데 이걸로 누가 낫다고 평가하는게 말이되는지... 낮부끄러운 수준의 난장판이었다. 어차피 누구 찍을거니 다아는데 할필요도 없는 토론이었고 미국은 이제 선거 방법을 바꾸어야 한다. 후보들이 한인들을 AI 가 다뽑아서 개개인이 확인하고 한일에대한 평가도 받아서 직접 투표해야지 나와서 전부 거짓말 이나 우기기만 하는 선거를 토론아 무슨 소용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