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잘했나’…CNN 조사 ‘바이든 60%, 트럼프 28%’, CBS 조사 ‘48% 대 41%’
▶ ‘호감도 올랐다’ 바이든이 더 많고, ‘호감도 떨어졌다’ 트럼프 더 많아
미국 첫 대선 TV 토론[로이터=사진제공]
“미국의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한국의 전통 태권도 교육이 실시됩니다”미국 내 태권도 발전을 위해 출범한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Kukkiwo…
오렌지카운티 교통국(OCTA) 교통 위원회 프레드 정 위원장(풀러튼 시장)은 최근 OCTA 시니어 모빌리티 프로그램(OCTA’s Senior …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지난 27일 이 상담소 강당에서 연규호 박사(…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 의 비젼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오는 7일 오전 10시 사이프레스에…
‘싱글맘’ 자녀들에게 우선적으로 장학 혜택을 주는 ‘엄마의 마음 장학재단’(대표 김명숙)은 장학생 신청을 접수한다.올해로 11번째 장학금을 수…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입닥치라!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이야기를 듣고 시원하게 느끼셨을것 같습니다. 지난 3년반동안 대부분의 미국인이 트럼프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니까요.
흐음.... 미국의 대통령이라..... 내가 마지막으로 미국의 대통령을 본게 2017년도 1월이었지 아마...
그보다 더한소리도 들을만했지.....대통령의 걸맞은 클래스를 바라지도 않지만 말마다 끼어들면서 깐족깐족 거리고 계속 거짓말을하고 지가 하고싶은말만하고..... ㅉㅉㅉ
토론에서.바이든은.트에게 sh it up 이란단어까지 쓰고 거짓말쟁이 재발 저사람좀 입좀 닥치게 해조 라고 했다.정말 어떻게 미국의대통령 한테 저런 단어를 쓰는지.사회자도미텻고
어제 토론회를 보고 누가 이겼다고 느낀사람이 있다니 놀랍다. 애들 같이 볼까 두려운 그런 토론회였는데 이걸로 누가 낫다고 평가하는게 말이되는지... 낮부끄러운 수준의 난장판이었다. 어차피 누구 찍을거니 다아는데 할필요도 없는 토론이었고 미국은 이제 선거 방법을 바꾸어야 한다. 후보들이 한인들을 AI 가 다뽑아서 개개인이 확인하고 한일에대한 평가도 받아서 직접 투표해야지 나와서 전부 거짓말 이나 우기기만 하는 선거를 토론아 무슨 소용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