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前하원의원 2명 “자제력 부족·유치한 조롱·反이민”

[ 로이터 = 사진제공 ]

오렌지 카운티 한미 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 KALAOC)는 지난 25일 부에나팍 사무실에서 협의회 산하 봉사단체인 ESO(Enviro…

지난 24일 임천빈 샌디에고한인회 명예회장이 사업과 자선활동에서 평생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이룬 지역 리더로서 청소년 롤모델로 귀감이 되는 인…
샌디에고 쓰레기 매립지가 4~6년 내 폐쇄될 예정인 가운데, 마땅한 대체 후보지가 없어 대책마련에 부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매체에 따르면…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마라톤 클럽 중의 하나인 ‘이지러너스 마라톤 동호회’ (공동 회장 저스틴 이, 이강열)는 지난 25일 창립 …
샌디에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현대트랜스리드는 현대자동차의 XCIENT 수소전기트럭의 북미 공식유통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이번 결정은 친환경…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라 루체 체임버 오케스트라(음악감독 전창한)의 2025 정기 연주회가 오는 11월8일(토) 오후 6시30분 글렌데일 장로교회(125 S. Lo…
보나뮤직(대표 이혜자) 주최 제2회 한국 동요부르기 대회가 지난 11일 미주평안교회에서 열렸다. 102명의 학생이 독창·중창 부문에 참여했으며…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오는 31일(금) 오전 10시부터 LA 한인회관에서 여성 대상 무료 건강검진 행사…
남가주 한인음악가협회(회장 오성애)가 주최하는 ‘2025 코랄 페스티벌’이 오는 11월2일(일) 오후 6시 어바인의 베델교회(18700 Har…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ection_109/1761726952_section_109_image_0.jpg)















![[한미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8/20251028235913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조란 맘다니(가운데) 뉴욕시장 민주당 후보가 26일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서 대규모 선거 유세 ‘뉴욕은 매물이 아니다’(New York…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는 지난주부터 한국어로 광…

제22기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사진)씨가 임명됐다.오미자씨는 28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평통 사무처로부터 회장에 임명된다는 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기 민족만 강조하고 다른 사람을 포용하지 않고, 고립주의를 추구하면서 세계적인 대국이 된 나라는 역사상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과연 트럼프가 추진하는 미국이 역사상 최초로 고립주의 강대국을 만들것이냐? 아니면 미국이 망하는 징조냐 둘 중 하나겠죠. 저는 트럼프 재선이 미국이 몰락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dpark70 니 수준 동네방네 떠드는 저질스러운 행동.. 절대 그만두지 말고 제발 계속 지껄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올챙이 시절 생각해서 이민으로 세워진 미국 이민자들 환대하는 날이 올 때까지 선배 형님 누님 역활 제대로 해라. 니 배 부른다고 남의 가슴에 칼질하지 말고. 니 선배로서 하는 말이다.
옛말에 집안에 사람이 잘 들어와야 한다고 했지요. 자기 것 아닌 것 욕심내다가 남의 가문 말아 먹은 사람들 많지요. 빚덩어리에 앉아 있던 한낮 쇼 호스트에게 백가네 제대로 털렸네요. 그러니 학력낮은 자들에게만 꽂힌게지. 18세 이상 투표권이 아니라 대학졸업자에게만 투표권을 줘야겠네. 세계관도 없고 국가에 대한 충성심보다 똥으로 가득찬 지들 배만 채워주면 만사 띵호야? 진정한 지도자는 애국자는 가장 낮은 자들의 삶에 관심가지고 그들의 안영을 먼저 헤아리는 것이겠지? 이게 진정한 민주국가이지. 이민자가 주인행세하는 것 좋은데..
트럼트 대통령이 당연히 재선에 성공할것이다. 민주당 바이든은 치매에다가 폭도들의 편이고 중국에 아부하고 불법체류자를 환대하는 자이다. 민주당은 나라 말아먹는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