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보도 “10월 셋째주 인사청문회…29일 이전 인준투표 실시”
[ 로이터 = 사진제공 ]
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걸레는 대법원의 판사를 3명이나 지명하였다. 저 걸레는 강력 보험을 든 셈이다. 저 판사들이 은혜를 갚느라고, 법을 구부려서, 트럼프의 부정을 들춰내기도 어렵고, 들춰낸 것도 왜곡하기 쉬워져서... 저 범죄자는 퇴임 후에도 감옥가기 힘들게 생겼다. 이래서 미국의 사법제도도 걸레가 되었다. 저 자가 손을 대면 성경도, 법원도, 국회도, 나라도 걸레가 된다. 미국의 40%는 그래도 그를 지지한다. 트럼프는 뒤돌아서서 빙그레 웃는다 : "멍청한 것들..." 트럼프는 그래서 사악한 놈이다. 감옥에 가는 것이 맞다. 근데 재선이라고?
뭐가 문제요. 법의 태두리 안에서 하는 것인데. 문죄인과 추한것은 법을 어겨가면서 까지 하는데
트럼프는 짧은 4년동안 매우 열심히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손을 대는 것마다 변칙! 말하는 것마다 거짓, 과장, 허풍, 협박, 움직일 때마다 부정과 탈법! 그것을 열심히 지원하는 공화당 의원들! 열심히 표를 던지는 40%의 멍청이들! 역사가 300년도 안돼서 벌써 걸레같은 나라가 되었다. 국내적으로 분열이고, 국제적으로 존경을 잃었다. 공화당? Great Old Party? 과거에는 그렇겠지. 지금은 Shameful New Party다. Make America Rag Again!(미국을 다시 걸레로!) 미국을 존경하지 않는다.
내년에 해도 어짜피 트럼프가 할텐데 뭘 기다려? 그냥 하자~ 그리고 이건 차기 대통령의 권리가 아니야~ 그냥 해야할 순간에 대통령인 사람이 해야 하는 의무지.
어쩜 위대하신 남조선 수령 달창님이랑하는 행동이 똑같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