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타임스 사라 정 기자, 백인 목사 이메일 공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왜 좌파들은 아직도 모든걸 색깔로 보나??? 벌써 기사가 백인어쩌구 시작하면 보나마나한 말도 안되는 인종탓기사.
그리고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인종차별 운운 하면서 언론을 이용해 자기의 실수를 덮으려는건 아니라고 본다..기자의 목숨인 글을 절도당하였다는건 이해하기 어렵다..
무슨일인지는 모르겠는데 자기 글을 도용당할 정도로 부주의한건 자기탓이고 특히 백인 기득권을 비판하면서 그렇게 부주의하면 남탓을 할바가 아닌것 같다..그리고 자기 글이 아니면 위의 먼스 목사처럼 자기글이 아니라고 피해를 입었다고 정식으로 정정부터 했는지 의문이다.2년동안 이렇게 끌고 나간다는건 이해를 못하겠고 먼스 목사라는 자의.의도도 자기처럼 정식으로 정정보도를 하라는 것 같다. 아니면 교회 이름으로 이런 이메일을 보낼 이유가 없다.닭싸움에 엉뚱한 구독자들을 끌고 가려는 의도를 모르겠고 신문 홍보가 목적이 아닌가 의심스럽다.
참나 목사란사람이, 그런데 일부 한인 노인층은 너무 백인에게는 저 자세인지 모르겠다, 어쩔때는 백인에 대하여 비굴할정도로 자신을 낮추고 백인이에게 아부를 떠는데, 어제 North Carolina 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White Power 를 외치는데, 우리 소수 민족인 한인이 인종 차별자들이 지지 하는 트럼프를 같이 지지 하여야 하는지? 대한민국이 미국의 도움을 엄청 받은것 은 사실이나 그 도움을 미국 백인만이 준것처럼 백인을 섬기는 노인들을 보면, 한국이 이많큼 발전된것도 니뽄의 은혜라는 아스팔트 태극기 노인들을 보는것 같다.
한자리-머리-도사님, 제가 언제 괜찮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님은 아직도 미국이 얼마나 나락했는지 그리고 진보가 어떤 사상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아이디어가 없으신거 같습니다. 지금 미국 사회의 분열과 증오의 화신은 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