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주얼 섹스’ 등 개방적, “혼전 성관계 안돼” 32%
▶ 예배출석 횟수따라 차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중요한 본질은 성관계는 인간쾌락을 위해 사용되는 것이 아닌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부합하는 범위안에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결혼이후 안정적인 가정생활이 가능하고 자녀 양육이 가능하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결혼 이후 성관계만이 성경적이다라고 볼 수 있다고 봅니다. 동시에 결혼을 전제로 한 남녀가 성관계를 했다고 그것을 죄로 정하여 그들을 힘들게 할 그러한 권리도 우리에겐 없다고 봅니다. 중요한건 결혼 이후 부부가 얼마나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이는가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자녀들 뿐 아니라 이웃들에게 본이
성경 어디에 결혼 전에 성관계 하지 말라고 써 있나요? 어떤 문맥이나 어떠한 성경의 가르침 중에 결혼이라는 의식 전 성관계를 금한다고 볼 수 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구약의 내용에서 부부간 이외 성관계를 금한것은 당시 세상문화가 창녀들은 물론 첩을 두는 것들이 흔했으며 성경인물들도 그러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문란한 성생활을 두려워하여 성관계를 부부간으로 제한한 것이며 그 연장선에서 결혼 전이라도 성관계를 하지 말라는 적용이 가능합니다. 현 시대에 이것을 그대로 적용해야 하는 문화권도 있을 것이며 그것이 불가능한 것도 있을 것
얼굴에써있나? 누가 기독교인이라고, 말만 크리스찬!
성경을 무시하는 기독교인은 기독교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