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 엎드려라’ 말 듣지 않자 발사해 어깨와 발목, 배 등 총상
▶ 엄마 “아이는 비무장 상태였다”…경찰, 사건 경위 조사 착수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im724.. 911에 전화했다고 써있짜나.... 911에서 경찰 디스패치가 필요하다고 결정한 기준, 그리고 경찰이 그 아이의 자폐증세 인지 과정 등에 대한 조사가 되어야 하는 것이지.. 정말 너의 두뇌에 논리가 어떻게 흐르는지... 너 트럼프 지지자지?
총 가진자 돈 있는자 권력 있는자 더 많이배워 가방끈이 긴자 면허증이 기술이 힘이 쎈자 뭐 대충 이들은 지가 신인것처럼 지 맘대로 알아보고 물어보고 이해할려 하지도 아니하고 상대를 결정하고 행동으로 ... 점점더 어려운 쎄상을 살아가는것 같은 요즘 특히 트 정부가 들어와서 차별을 추채질하고 코로나가 창궐하니 사람들의 마음이 정신이 미처가는듯하구요.
kim724 여기서 경찰을 부른게 문제가 아니고 부른 경찰의 행동이 문제인것을.문장응 이해하는 능력이 매우 떨어지는군.
그냥 막 쏘는구나 앞으로 어찌될려고이러나
갱단 맘에듣지않음 무조건바로쏴죽인다. 그리고 아무문재없다. 또그들은 그걸당연히 알고있다. 살인의 특권이주어진 악마의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