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고비 잘 넘겼는데…코로나속 도둑피해 절망
▶ 26년만에 문 닫기로…30일 마지막 투고 이벤트
27일 전원식당 전정예(왼쪽) 대표가 아들 제프 전 대표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폐업 결정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닦고 있다. [박상혁 기자]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재인이 대통령이라서 한국의 미래가 밝단다. 그리고 제대로 된 대통령을 보유한 나라가 한국 뿐이래. 푸하하. 너무 웃다가 오줌 지를뻔했다ㅋㅋㅋㅋ. 북한의 표현이 갑자기 생각나네. '겁먹은 개, 바보, 똥' 문재인에게 딱 어울리는 표현이지 않나?ㅋㅋㅋㅋ 암튼 웃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C8~ 장사 못하게 한건 개빈이구만 뭐든 다 그 사람 탓이래~ 그 인간은 코로나 두려워할 것은 아니고 조심하면 될 것이구. 치료제 있으니 조심하면서 사업 계속 하라잖아! 사업 못하게 막은건 개빈이잖아~~~ 답이 읍써~ 계속 그 인간 욕하면서 집콕 하든지~ 좀더 집콕하면 멀쩡한 사업자 다 망하구 일거리 없어지면 어쩔건데? 그냥 그 인간 욕하면 해결책이 나오냐?
씨.발 15살부터 쉬지않고 주6일,7일 휴가한번 없이 평생을 일만 쳐해서 겨우 비지니스 오픈했는데 일년 반만에 투자한돈 다날리고 문닫기 직전입니다. 그래서 너무 공감되고 안타깝군요
참 안타까운 뉴스내요. 전원식당, 반찬들 참 깔끔하고 음식 정성스럽고, 타운 나가면 애용하는 식당이었는데, 비지니스 운영하는 입장으로써 남의일 같지가 않내요. 자영업 하시는 한인분들 힘내시기 바람니다.
너무나도 안타깝다.... 제발... 제발.. 나라의 지도자가 이런 멍청한 놈이 다시는 백악관 안주인이 되지 않도록... 제발.. 제발.. 정신좀 차리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