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조달러 부양안 27일 상원 제출…현금지급·학교정상화 등 예산 포함
▶ 3조달러 민주당 안과 격차 커…합의까지 밀고당기기 예상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1주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오전9…
어바인 시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헤리티지 팍 도서관(Heritage Park Library)…
어바인 시는 오는 11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대령 빌 바버 해병대 기념 공원(Colonel Bill Barber Ma…
노부모들을 대상으로 선교활동을 해 온 ‘부모님 선교회’(대표 주도진 목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이 선교회는 지난 26일 부에나팍 갈보리…

11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 ‘LA 오토쇼’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LA 컨벤션센터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 전 세계 …

파바월드(대표 명원식)는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2025년 파바월드 펀드레이징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130여 명의 후원자…
KAMA USA 시니어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오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LA 한인타운 윌셔와 후버 코너에 위치한 컬…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조선갈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3/20251103163421691.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육사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1월4일 본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뉴욕일원 주요 한인단체들이 2일 한인상점들이 몰려 있는 퀸즈 노던블라바드 156가 머레이힐 샤핑…

거의 매일 총기사고가 발생하고 있지만 미국에서 총기는 쉽게 손댈 수 없는 ‘뜨거운 감자’다. 연방법은 약물 사용자에 대한 총기 소유를 규제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타결한 무역 합의의 일환으로 중국이 한화오션의 미국 자회사에 부과한 제재를 철회할 가능성이 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 자리에 오래 맡겨 놓으면 주인인줄 착각하지요. 주인이 누구인지 알게 하는 것은 주인 몫이겠지요?
OF THE PEOPLE,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링컨 말씀왈. 국민들을 거지취급하네요. 우리가 낸 세금을 자기네 창고에 넣고 선심 쓰는 듯 하네요. 우리가 거지입니까? 우리가 낸 세금 우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 쓰게 해 줘야 하는 거지요? 우리를 위해 일하라고 우리 손으로 뽑아 보냈더니 우리를 노예 취급하네요. 11월에 싹 갈아 치워야 겠지요? 우리 세금 내나라.
공화당은 지금 현실을 모른다. 현장이 지금 어떻게 굴러가는지, 그리고 일을 하고 싶어도 기존에 일하던 곳이 폐업을 했거나 혹은 인원을 축소 시켰거나 아님 일은 하지만 또 언제 셧다운이 되어 일을 못하게 되는 등 수많은 문제점들이 판을 치는데 오로지 지급액수를 축소시키려고만 하려고 기존에 받던 월급에 70%지급이라는 현실성 떨어지는 제안만 하고있다. 결국 대선이 코앞이고 당장 눈에 보이는 성과가 필요하니 이렇게 강제로 무리하게 실업률을 낮추려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이게 과연 옳다고 보는가?
그러니까 공화당 닭데가리들아 연장해주기 싫으면 안전하게 일할 수 잇도록 작업환경을 마련을 해주던가 확진자들은 늘어나는데 무방비 상태에서 일하라는 그 의도는 뭐냐고... 일터에 가서 총알받지 되라고? 코로나 걸려서 되지면 연금이라도 가족에게 주던가 그럼... 오직 고용주만 보호해 주고싶지? 그러니까 트럼프 이양반은 허구헛날 파산햇던거야...저런 부실덩어리 시력자가 대통령이 되엿으니 재선은 막아야지 않겟나? 안그래? 그리고 ppp 받아서 가족잔치 한다고 여기저기서 들리던데 이게 공화당 수준입니다. 투표 잘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