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비서 고소 사건…공소권 없음 수사 종결될 듯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절망 제작소를 운영해 부인은 인테리어업을 하고 본인은 대기업에서 그리 삥을 잘 뜯기로 유명한데 빚이 그리 많고 당장 비서실에 박아 놓은 제 사람만 수십명인 서울 시장이 그 빚 문제를 해결 못했다면 뭐가 문제있는것 아닌가? 군문제로 해외도피?한 아들의 수년에 걸친 생활비는 본인들이 벌어서 살았나? 왜 이런 기본적인 사고도 안되는지 어이가 없다. 그리고 언제까지 범죄 피의자가 자살하면 모든게 퉁쳐지고 그를 히로로 만들건가? 자살 공화국의 오명은 없앨 의지는 있나? 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모방 자살을 할지 걱정이다 ;;;
아주 잘 죽었죠 위선자,자기가 그 러케음탕하니
그래, 남자는 원래 그래~ 하고 평소에도 그랬으면 그러려니 했겠지. 그 인간 난 여자에요! 라면서 얼마나 위선을 떨었냐? 그러니 질알난거지. 커버하려 하지마라, 그럴 인간이 아녔다
정도의 차이는 잇겟지만 솔직히 남자치고 벌레 아닌넘 잇나? 여자도 알고 보면 벌레들 얼마나 많은데 지알들이냐? 성추행은 무슨 성추행이냐 상대가 받아 주니까 야한사진놀이도 하는거고 놀아주는거지 안그래?
어쩌겠읍니까. 그 목숨의 대가가 해당 사건에서 범죄자가 아닌 피고소인으로 남아있게 된거고 그 여성은 피해자가 아닌 고소인으로 공식 명칭이 정해진 겁니다. 하여간 관계된 모든 분들께는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