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리고자 하는 여행지는
바로 콜로라도 주, 그리고 덴버라는 도시입니다.
콜로라도와 콜로라도 주 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주도인 덴버는,
경치 혹은 투어로 유명한 다양한 명소들이 자리 해 있어
매 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이기도 합니다.
맛있는 맥주, 스릴있는 액티비티, 예술관람, 그리고 자연 경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이기도 한 이 여행지에서
여러분들이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곳 5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1. Royal George Colorado
덴버에서 2 시간,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1시간 걸리는 이 명소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 뿐만 아니라,
공원과 재밌고 스릴있는 어트랙션 등 다양한 활동들을 체험 할 수있는 곳으로,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한번쯤 방문하시기 좋은 곳으로 추천!
주소 4218 Co Rd 3A, Canon City, CO 81212
입장료
Adult
(Ages 13+) $24
Child
(Ages 6-12) $19
*Rides costs extra

2. Coors Brewery
맥주를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
투어를 통해 Coors 맥주 공정 과정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만 21세 이상에 한에 투어 중 샘플로도 맛 볼 수 있고,
투어가 끝난 후 3잔의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아이들에겐 무료 음료 제공)
기념품 파는 곳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는 것도 추천!
주소 13th St & Ford Street, Golden, CO 80401
입장료
-무료 -신분증 지참 필수 (21+) -폰(카메라), 지갑, 물 만 반입가능

3. Denver Art Museum
LA 미술관들과는 색다른 느낌의 매력적인 미술관
덴버에 위치한 미술관으로써 미국내에서 인디언 원주민 예술 작품을 가장 많이 보유 하고 있고,
그와 비롯한 6만개 이상의 세계 각국 예술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다른 느낌의 예술 작품들을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
주소100 W 14th Ave Pkwy, Denver, CO 80204
입장료 (Out-of-State Visitor 기준)
Adult $13
Senior $10
College Student
(w ID) $10
Kids
(Under 18yrs Old) FREE

4. Civic Center
평화로운 분위기에 구경 하기 좋은 곳
덴버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이 곳은 Civic 공원을 중심으로 주변에 주요 관공서 건물들과
도서관, 컨벤션 센터,그리고 미술관 등이 위치 해 있어 구경 다니기 편한 곳 중 한 곳이다.
그 중 미합중국 조폐국, 콜로라도 주 의회 의사당 건물은 예약 혹은 방문을 통에 투어가 가능하다.
*조폐국은 투어가 워낙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 하는 것을 추천!
주소 101 14th Avenue, Denver, CO 80204

5. Rocky Mountain National Park
미국의 로키 산맥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하루 만에 다 볼 수 없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로키 산맥 국립 공원은
콜로라도를 대표하는 명소 중 한 곳이다. 공원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호수들과,
등산 코스, 작은 공원들은 물론이고, 곳곳에 살고 있는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 있다.
특히 여름 기간 (6월 부터 9월)에 만 갈 수 있는 Trail Ridge Road는,
다양한 자연 경관들과 높은 고도로 인해 생성된 툰드라 지형들을 볼 수있고,
해발 11,796 ft. 에 위치한 Alpine Visitor Center & Trail도 가볼 수 있어 추천!
주소Rocky Mountain National Park, CO, USA
입장료 (차량 1대 기준)
1-day Pass $25 7-day Pass $35


“100세 시대 AI 등 다양한 강좌 마련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달 30일 부에나팍 시 시니어 센터에서 ‘국기원 AI 품새 대회’를 개최했다.김진섭 국기원 가…
래리 애그런 어바인 시장은 내달 10일 오후 6시 어바인 시의회에서 연례 시정 연설회를 갖는다. 이에 앞서 오후 5시 무료 리셉션이 시청에서 …
오렌지글사랑(회장 이영미)은 오는 오는 19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김동찬 시인을 초청해 ‘현대시의 이해’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
가든그로브시와 리퍼블릭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전8시부터 11시까지 공공사업부 뮤니시펄 서비스 센터(13802 Newhope St)에서 주민들…

한인 부부가 LA에 위치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Claremont School of Theology, 이하 CST)에 1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민주평통 미주지역 운영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회의를 열고,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한인사회 역할 강화를 위한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6년 미주 한인의 날(1월13일)을 기념해 개최한 ‘2026 미주 한인의 날 기념 쇼츠 공모전’을 마무리…
소설가 권소희 작가가 한글의 구조와 발음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 ‘한글의 시크릿: 눈으로 이해하는 한글받침’(박이정 출판사)을 출간했…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이 11일 올바니 뉴욕주의사당에서 주의회가 주최한 연례 예산 청문회에 참석해 ‘부자증세’를 공식 요청했다.맘다니 시장은 이…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하원에서 이르면 이번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반대하는 결의안 표결이 이뤄질 전망이다.여당 공화당 지도부가 해당 결의안의 표결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물가가 싸다니.. 가보고 싶네요!
보기만해도 좋네요ㅎㅎ
덴버 살기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물가도 대도시 보다 싸고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