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여개 한인단체, 긴급위원회 구성
7일 LA 한인회관에서 열린 한인 단체장 회의에 40여 개 단체 관계자 및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 한인타운 노숙자 셸터 설치 반대 행동 결집을 논의한 가운데 로라 전(앞줄 맨 왼쪽) 한인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은 지난 28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평통 사무실에서 종무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이날 간담회에서 2…
임기를 마치고 퇴임하는 설증혁 제21기 OC샌디에고 평통 회장은 차세대 청소년들을 위한 ‘모국 안보 투어’ 행사가 가장 보람스러웠다고 한다.설…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OC 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25일(목) 저녁 6시 30분 LA에인절스와 캔사스 시…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KCS, 대표 엘렌 안, 관장 김광호)는 65세 이상 시니어와 장애인을 위한 특별한 형…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월드컵 공동 개최국인 미국, 멕시코와의 평가전을 위해 11일 JFK…
페어팩스 카운티가 저소득층 시니어와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재산세(부동산세)와 자동차세 감면 또는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나, 제도를 알지 못하…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향후 몇주 안에 민주당 텃밭으로 꼽히는 보스턴 지역에서 대규모 이민 단속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정치매체 폴리티코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로라 전이 이번에 회장 연임을 또 하고싶다고 합니다. 한인사회를 완전히 망치려하는거죠. 더이상 저런 무능력하고 무개념으로 힌인회 회장타이틀을 달고 다니는 사람에게 맡기면 앞으로 한인타운은 불행해질것이 분명합니다. 나중에 투표로 한다는건 불가능합니다. 이번에 한인회 회장 연임을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연임 못막으면 앞으로 2년동안 또 한인들 몰래 무슨일을 저지를지 모릅니다.
참 한심하다. 이 문제가 우선이지. 로라 전은 나중에 투표로 하시요.
며칠전부터 "로라 전 out first !"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간 한인과 한인타운을 더이상 로라 전이라는 사람에게 맡기지 못하겠으니.로라 전은 그만 물러나라...입니다. 모두 동참해서 한인과 한인타운이 무개념, 무능력의 한사람으로 망가지는 것을 더이상 놔두지 맙시다. 동참합시다. "로라 전 out first !!"
이미 결정난 사항이라 돌리기 어려울 겁니다.
한국 사람이 모두가 다 앞으로 공화당을 투표를 한다고 협박을 하면 아마 금방 일을 처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