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가주교회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성당은 부활대축일 미사 봉헌
▶ 지역사회 미국위해 기도

예수님 부활의 기쁨과 평화가 가득한 부활 대축일 미사-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과 십자가 죽음을 기억하고 묵상하는 시기인 성주간을 보낸 북가주 지역 한인천주교회는 성주간의 열매인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대축일을 맞아 1일 일제히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였다. 샌프란시스코 성 마이클 한인천주교회(주임 김정곤 토마스신부)는 부활 대축일 미사 강론을 통해 “삶의 고통과 어려움과 미움 등 여러 형태의 돌무덤에 갇혀 있다면 더 넓은 빛과 생명의 영역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돌무덤을 열고 나오신 주님께 청하자”고 강조했다. 사진은 김정곤 토마스신부 (제대중앙)가 유학중인 신부들과 함께 부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고 있다. [규리 기자]

케스트로 밸리 섬기는교회(담임 이재석 목사)에서 1일 열린 이스트베이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서 목회자와 사모가 ‘우리의 어두운 눈이’헌금 찬송을 하고 있다.

산호세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1일 열린 산호세지역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에서 임마누엘장로교회 연합찬양대가 강소연 지휘로 찬양을 하고 있다. [사진 함영선 본보 객원 편집위원]

트라이밸리 장로교회에서 1일 열린 콘트라코스타지역 부활절 연합예배 순서를 맡은 목회자. 왼쪽부터 정윤명목사, 강대은, 김영래, 천재우, 이명섭목사 [사진 콘트라코스타 교협]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 전날(26일) 워싱턴DC 한복판에서 발생한 주방위군 겨냥 총격 사건을 계기로 모든 외국인의 …

지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한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 당선자는 내년 취임과 동시에 마리화나 소매 판매 합법화에 나설 예정이다.(본보 …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