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가주교회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성당은 부활대축일 미사 봉헌
▶ 지역사회 미국위해 기도
예수님 부활의 기쁨과 평화가 가득한 부활 대축일 미사-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과 십자가 죽음을 기억하고 묵상하는 시기인 성주간을 보낸 북가주 지역 한인천주교회는 성주간의 열매인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대축일을 맞아 1일 일제히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였다. 샌프란시스코 성 마이클 한인천주교회(주임 김정곤 토마스신부)는 부활 대축일 미사 강론을 통해 “삶의 고통과 어려움과 미움 등 여러 형태의 돌무덤에 갇혀 있다면 더 넓은 빛과 생명의 영역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돌무덤을 열고 나오신 주님께 청하자”고 강조했다. 사진은 김정곤 토마스신부 (제대중앙)가 유학중인 신부들과 함께 부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고 있다. [규리 기자]
케스트로 밸리 섬기는교회(담임 이재석 목사)에서 1일 열린 이스트베이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서 목회자와 사모가 ‘우리의 어두운 눈이’헌금 찬송을 하고 있다.
산호세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1일 열린 산호세지역 부활절 새벽연합예배에서 임마누엘장로교회 연합찬양대가 강소연 지휘로 찬양을 하고 있다. [사진 함영선 본보 객원 편집위원]
트라이밸리 장로교회에서 1일 열린 콘트라코스타지역 부활절 연합예배 순서를 맡은 목회자. 왼쪽부터 정윤명목사, 강대은, 김영래, 천재우, 이명섭목사 [사진 콘트라코스타 교협]
부에나팍에 소재 ‘코리안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대표 엘런 안, 관장 김광호)가 오는 20일(토) 오전 9시-오후 5시 이 센터(7212…
한인들도 다수 거주하고 있는 라팔마 시 매니저로 피터 김 씨가 선임됐다.라팔마 시의회는 지난 2일 정기 미팅에서 피터 김 씨를 시 매니저로 만…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는 10일(수)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oyotes Dr.)에서 시의원 재선…
부에나팍 시 문화 페스티벌이 오는 27일(토) 오후 4-8시까지 시청(6650 Beach Blvd)에서 열린다.참석자들은 다양한 국가의 문화,…
“자유는 공짜가 아니었습니다”아트를 통해 지역 사회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 사회봉사활동 단체인 ‘글로벌 힐링 아트 테라피’(대…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