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남가주 평안남도 도민회(회장 박인수)는 지난 29일 만리장성에서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목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게 100세 맞기’를 주제로 평남 전통의술 소개와 특별건강요법 ‘K-양생체조’ 시연을 진행했고 특별공연으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의 부채춤과 길벗음악교실 합창단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문의 (310)622-5805
미주애국동포연합회(회장 정광원)는 지난 28일 김영구 전임회장이 지난 2월25일부터 태극기 집회을 개최하면서 모금한 기금 전액을 인수 받고 경비를 제외한 기금을 샬롬센터 등 4개 단체에 나누어 기부했다. 문의 (310)344-4314
미주 청소년 예술단(KAYPA·단장 이재은)은 지난 29일 LA 아라타니 극장에서 제3회 미주 청소년 문화축제를 성황리에 열었다. 샌디에고 풍물, LA재미국악원, 소프라노 김주미, 가야금 연주자 이정화, 바이얼리니스트 안지송, 가주 민속무용연구회 이경숙, 리지 달, 데비 리 그리고 KAYPA 치노한국학교와 연합 무대를 선보여 880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았다.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든든한 경찰 고위 간부가 있다. 바로 샌디에고 경찰국 오태근 루테넌트다. 루테넌트는 경찰국장, 부국장, 국장보좌관, 커맨더…
OC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28일 오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시니어 센터에서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이사회 참석 이…
전직 OC샌디에고 평통 회장과 임원들의 모임인 ‘한미통일 한마음 포럼’(회장 조성제)은 지난 26일 풀러튼에 소재한 플래밍 뷔페에서 미팅을 가…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오는 31일(목) 저녁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Street)에서 로컬 고…
토드 글로리아 시장이 미션베이 공원과 주변에 있는 시유지 3개 부지를 장기임대하기 위해 시의회에 잉여토지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한 가운데, 주…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