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산백련지 동양 최대 연꽃무리 갯벌·송계마을선 신나는 생태체험 연맥주·백련돈가스 등 먹거리 가득
.jpg)
백사장과 해송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의 무안 송계마을에서는 바다낚시, 조개채취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 관광객이 낙지를 잡아 들어보이고 있다.
찾다 보면 여러 가지 여건과 인프라를 고루 갖춘 장소를 발견하기란 쉽지 않다. 물이 좋으면 산이 없거나, 산과 물이 좋으면 먹거리가 시원치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또 어떤 곳은 산과 물ㆍ먹거리가 좋아도 관광 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은 곳도 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여건을 한꺼번에 충족시키는 곳은 없을까. 물론 대한민국 방방곡곡, 수많은 지방자치단체가 있는 만큼 산자수명에 입까지 즐거운 명소는 많다. 전남 무안도 그런 곳 중의 하나다. 볼거리와 신나는 체험이 가득하고 입안에 침을 돌게 하는 별미가 넘치며 몸의 기운을 돋우는 아주 특별한 피서를 원한다면 무안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