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주 경찰은 지난 10일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흉악범 10명을 검거하기 위해 전단배포와 함께 공개수배에 나섰다.
주 경찰국은 지금까지 인쇄물로 공개되어 왔던 주요수배자 명단 중 대부분의 범인이 체포된 상태지만 경찰내부 자료에만 반영되어 일반 주민들의 협조를 받을 수 없다고 판단, 이번에 다시 인쇄물을 제작 배포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 너터 필라시장은 취임 후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범죄발생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현재 의회 통과 예산 안에도 신규경찰채용을 위해 560만 달러를 책정하고 오는 2009년까지 400여명의 경찰관을 충원할 계획이다.주 경찰국 보고에 의하면 이번 수배자 명단에는 지난 2월 29일 사우스 필라 지역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의 주모자 랜스 크리포트(28) 씨와 3월 23일 온리에 있는 퐁탄(Phoung Thanh) 카페에서 발생한 살인용의자 하한 덕 니구엔(21, Hanh Duc Nguyen)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것
은 전화 1-888-292-1919로 연락을 바라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