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 Earth
석류엑기스 ‘페르시아 클레오’ 특별 염가
올림픽가의 한남체인 안에 소재한 ‘해븐 얼쓰’에서는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건강제품 및 영양제들만을 취급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이 업소 ‘양한나’ 대표의 말을 들어보자.
“저는 이 장소에서만 지난 8년 간 건강제품을 보급해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저희가 취급하는 건강제품을 구입하시고 그 효과를 칭찬해주셨습니다. 한두차례 팔고 말 상품이 아니라 동포여러분들의 건강생활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건강제품만을 보급하는 것이 저희의 노하우라면 노하우입니다.”
한편 해븐 얼쓰에서는 이번에 여성건강의 대명사로 불리는 석류엑기스 ‘페르시아 클레오’를 대량으로 수입, 염가에 보급 하고 있다.
“인삼은 한국산이 가장 인정을 받는 것과 같이 석류는 이란산을 세계 최고로 인정합니다. ‘페르시아 클레오’는 100% 이란산 석류로 만들어졌지요. ‘클레오’란 ‘클레오파트라’를 가르키는 말로 클레오파트라도 이란산 석류로 오랜 젊음과 미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흔히 영국여성들은 40세가 넘으면 90%가 석류엑기스를 복용한다고 한다. 그만큼 서류엑기스는 여성들에게 있어 여성다움을 지켜주는 하나의 ‘명약’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다.
페르시아 클레오를 복용한 여성들은 하나같이 그 효능에 놀라움을 나타낸다. 40세이후 갱년기를 거치면서 가슴이며 몸의 탄력을 잃어가는 것을 느꼈는데 페르시아 클레오를 복용하면서 탄력이 느껴진다는 것이다. 또한 탈모를 걱정하던 여성들의 경우 탈모 걱정도 사라졌다는 증언이다. 또한 페르시아 클레오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 주기도 한다. 한마디로 갱년기 여성들의 필수품이라는 설명이다.
해븐 얼쓰에서는 39달러의 페르시아 클레오 한병을 현재 19.95달라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보급을 하고 있다. 관심있는 여성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구입하실 것을 권해드린다.
주소:2740 W. Olympic #104 LA (한남체인 내)
전화:(213)386-3585
S C C DIRECTV 공인딜러
월드컵 중계도, 한국방송도 마음껏 즐기자!
SCC는 지난 7년간 수많은 아파트, 다세대주택들에 위성TV 및 케이블TV 설치를 전담하며 그 정확성을 인정받은 한인최초의 회사이다. 특히 완벽한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아 미국내 2만 여개의 회사중 50위권에 꼽히고 있다. 최철영 매니저의 설명을 들어보았다.
“저희는 디렉TV의 공인딜러로서 그동안은 주류 미국인들을 위주로 설치를 담당해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양하게 한국방송을 볼 수 있는 플랜이 마련되어 자신있게 한인동포 여러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마침 월드컵 축구시기를 맞아 각 경기를 실감나게 보려는 동포여러분들이 많이 있는데 저희를 통해 안심하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디렉TV에서는 월 9.99달러의 기본료에 14.99달러를 추가하시면 조국의 SBS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즉 월 24.98달러로 한국과 미국의 방송들을 24시간 시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 가격에 월드컵 축구 중계도 완벽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수신기 4개까지 설치비를 무료로 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디렉TV는 미국내에서 17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가장 큰 회사인데 올해 4월부터는 한국방송을 더욱 추가하여 MBC, YTN, 기독교 방송 등도 편성될 예정이다.
“저희와 계약을 맺는 회원들은 30퍼센트 이상이 기존 가입자들로부터 추천을 받은 분들입니다. 질적으로 우수한 공사와 애프터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 히든코스트가 없이 있는 그대로 진실되게 설명을 해드리고 계약을 하므로 신뢰를 쌓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의 실력이 인정을 받아 미 주류인들 뿐만 아니라 소련계, 필리핀계, 베트남계등 다양한 민족들이 저희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올해는 저희 회사가 20위권으로 성장을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화:1-800-910-9045 전화연결 후 음성녹음이 나오면 109번을 누르세요. 한국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신디케이트 부동산투자그룹
‘부동산투자/ 투자이민’ 안전한 선택
최근 들어 경매주택에 대한 한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경매주택만을 구입해 리모델링후 되파는 한인투자가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경매주택은 다른 투자에 비해 수익률이 높긴 하지만 모든 절차와 집행등에 대한 경험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신디케이트 부동산투자그룹 앤드루 박 대표의 설명을 들어보자.
“경매주택이 매력있는 상품이긴 합니다만 복잡한 법령과 거주자를 내보내는 문제등 해결해야 할 문제들도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따라서 경매주택은 개인보다 저희와 같은 그룹차원으로 낙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경매주택은 전액을 현찰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소액투자자들은 접근이 불가능하지요. 따라서 그룹차원으로 하면 소액투자도 가능한 잇점이 있습니다. 안전성을 염려하는 분들이 있는데 회사의 명의로 낙찰 받은 경매주택에 근저당을 설정함으로써 안전장치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진할 경우 되팔 때까지는 운이 좋을 경우 최소 6개월이 소요되며 길어지면 아무도 그 기간을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투자그룹의 경우에는 준비된 구매자(BUYER)를 통해 3-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되팔 수가 있으므로 수익을 원금과 함께 곧바로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희 투자그룹과 상담을 하시면 최고의 만족을 약속해드립니다.”
한편 신디케이트 부동산투자그룹에서는 투자이민(EB5) 및 E-2 비자를 통한 투자프로그램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이민법, 상법 전문 변호사와 CPA 그리고 부동산 전문회사가 팀을 이루어 영주권 문제까지도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투자금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서는 신속한 융자를 주선해줄 뿐 아니라, 사업체를 운영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는 전문 매니지먼트 팀이 만족한 운영을 약속드린다.
주소:3350 Wilshire Bl. #600 LA, CA90010
전화:(213)480-8797
Wonder Wave
모든 종류의 여성 속옷 도매
LA 다운타운에서 지난 17년 동안 여성 속옷들만을 생산, 직수입 도매하며 명성을 쌓아온 Wonder Wave는 한인들에게보다는 미 전국의 주류사회에 더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다. 이 업체에서는 여성들의 몸매를 아름답게 받쳐주는 ‘기능성 속옷’에서부터 고가 및 저가의 속옷들, 그리고 스타킹에 이르기까지 수백종류의 상품들을 미 전국에 보급하고 있다. 강광수 대표의 말을 들어보자.
“저희는 한국산 여성 속옷을 직접 생산해 미국에서 팔고 있는 유일한 업체입니다. 우리 한국산 속옷은 미국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해주고 있지요. 착용감이 좋고 질이 우수할뿐더러 패턴이 다양하고 보기 좋아 소비자들 뿐 아니라 도소매 업자들도 크게 환영을 합니다. 사실 저희가 처음에 시작을 했을 때는 미국내에서 중국산이나 한국산의 차이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국이 발전을 하면서 속옷 제품 또한 눈부시게 발전을 해서 지금은 다소 비싼 편인데도 누구나 인정을 합니다. 한국산은 오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소비자들이 먼저 알고 있지요. 저 자신도 늘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 하나하나를 생산하며 관리했습니다. 그래서 미국 속에 한국 속옷의 브랜드를 높인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Wonder Wave의 스타킹은 타 업체가 추종을 불허할 만큼 널리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다. 스타킹의 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격도 2달러 내지 3달러에 보급하고 있는데 주류 백화점에서 10달러 이상 받는 스타킹보다 더 우수하다는 평가이다.
한편 Wonder Wave에서는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기회에 한인동포들의 체형을 잘 받쳐주는 기능성 속옷 및 다양한 중, 저가 속옷들을 한인들에게도 특별 보급하기로 하고 한인 도, 소매 업소들에게 문을 크게 열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상담을 바란다.
주소:2400 S. Hill St. LA, CA90007
전화:(213)745-677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