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체전 참가 SV체육회, 한인 지원 호소
골프대회·체육인의 밤 행사로 뒷심발휘 예정
-------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는 전미주체전에 참가하는 실리콘 밸리 한인 체육회(Korean Amateur Sports Association of Silicon Valley, 회장 장길현)가 대회를 50여일 앞두고 기금 모금에 전력투구하고 있다.
체육회는 이번 대회에 농구, 볼링, 축구 등 10개 종목에서 120명의 선수단(임원 포함)을 파견할 예정이다. 체육회는 대회 참가를 위한 예산이 6만여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현재까지 3만달러의 기금을 모았다. 3만달러의 기금 가운데 1만 5천여 달러는 체육회 임원들이 채웠다. 따라서 현재까지 스폰서를 통해 확보된 기금은 1만 5천여달러.
이 단체 장길현 회장은 “지역한인회의 지원없이 체육회 혼자 발로 뛰다보니 기금모금이 너무 힘들다”며 “2세들이 많이 참여하는 대회인만큼 한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가종목가운데 태권도와 검도는 초등부 학생들로 이루어져있으며 골프를 제외한 대부분의 종목 참가선수의 절반 이상이 1.5세 및 2세 청소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체육회측은 밝혔다.
지금까지 선발된 이번 대회 참가종목별 선수명단은 다음과 같다.
▷검도
▲감독: 최헌재 ▲코치: 최용재 ▲선수: 김영태, 심향근, 최영, 이상일, 박흥식, 이경주, 지형욱, 이범희, 김지훈, 안혜진, 최소라, 이민정, 고세영, 지형근, John Lee, 권순우, 서재권, 강한서, 김경균, 하현주, 권순주, 안정우, 이재원, 이태민(이상 26명)
▷태권도
▲감독: 문재성 ▲코치:서애란 ▲선수: 매튜 황, 앤드류 서, 문덕 리, 제임스문, 크리스 리, 마이크 리, 엔젤 서, 수지 김, 로즈 김, 제이슨 리, 쟈시와 쉬미타.(이상 14명)
▷레슬링
▲감독: 고영준 ▲선수: 이종학, 조셉 서, 브라이언 유(이상 4명)
▷축구
▲감독: 최재혁 ▲코치: 신관범 ▲선수: 김한중, 하다루, 정인섭, 이원경, 김현덕, 임형훈, 국제익, 지두영, 신동권, 이현수, 조효섭, 최상남, 박원홍, 쟌 호, 방덕대, 김경호(이상 18명)
▷농구
▲협회장: 김헌철 ▲감독:마크 테일러 ▲코치:제이 리 ▲주무:조지 리 ▲선수: 크릭 김, 카롤 가스너, 김상원,노윤택, 고 운, 토비 리, 박수호, 브라이언 강, 쟌 리, 제롬 정, 챨슨 서, 쟌 서(이상 16명)
▷볼링: 계영택, 이기영, 배영백 (이상 3명)
▷사격선수: 윤경구, 박종현(이상 2명) <이상 7개 종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