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뮤리엘의 결혼식」(Muriel’s Wedding, 오후3시·채널5)-그룹 아바를 숭상하는 한 여인은 자신의 결혼식을 자신이 꿈꾸던 방식으로 치르겠다고 결심한다. 토니 콜렛, 빌 헌터가 출연한다.
▲영화 「빌은 어때?」(What About Bob?, 오후5시·채널5)-무척이나 성가신 환자가 심리치료사가 가족과 떠난 휴가여행까지 따라온다. 빌 머레이, 리처드 드라이퍼스가 출연한다.
▲영화 「액션 잭슨」(Action Jackson, 오후6시·채널13)-한 경찰은 자동차회사 사장과 함께 일하게 되는데 그는 살인을 계획하고 있다. 칼 위더스와 크랙 넬슨이 출연한다.
▲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밴 애플릭과 케이트 베킨세일이 주연한 영화 「진주 만」(Pearl Harbor)과 롭 슈나이더와 콜린 하스켈이 주연한 「동물」(The Animal)을 소개한다.
▲디즈니의 세계 「스파이 헤리엣」(Harriet The Spy, 오후7시·채널7)-호기심이 무척 많은 어린이는 탐정놀이를 즐긴다. 그러다가 이웃과 친구들 사이에서 궁지에 빠진다. 미셸 트라치텐버그가 주연한다.
▲영화 「그리드락」(Gridlock’d, 오후7시·채널9)-속수무책인 두 사람은 재활원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면서 끝도 없는 관료주의와 정면으로 대결하게 된다. 팀 로스, 투팍 샤커가 출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막 직장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남자는 가까운 곳에서 계속된 토네이도 덕분에 자신의 경력이 되살아날 수 있는 기적을 체험한다.
▲시상식 「토니 어워즈」(Tony Awards, 오후9시·채널2)-브로드웨이 연극계의 최고의 행사인 토니 어워즈는 올해로 55회를 맞는다. 뮤지컬 「더 프로듀서즈」에서 공연하고 있는 매튜 브로데릭과 네이단 레인이 사회를 본다. 8시부터는 채널 28에서 연극 감독상, 뮤지컬 감독상, 등 10개 부문에서 수상자에게 상을 먼저 수여하고 9시에는 채널을 2로 옮겨서 나머지 수상자들을 밝힌다. 글렌 클로스, 시고니 위버, 사라 제시카 파커, 등이 상을 주는 사람으로 나올 예정이다.
▲영화 「더 스프링」(The Spring, 오후9시·채널30)-한 미망인은 아들과 여행 도중, 젊어지는 샘과 그것을 둘러싼 기괴한 비밀을 알아낸다. 카일 맥라카인, 조셉 크로스가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