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회」(Chances Are, 오후1시·채널7)-한 미망인은 딸의 남자친구가 죽은 남편이 환생한 사람임을 알게 된다. 시빌 셰퍼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라이언 오닐이 출연한다.
▲영화 「론 스타」(Lone Star, 오후7시30분·채널5)-택사스 셰리프국 안에 오랫동안 잠자고 있던 40년 묵은 살인사건을 다시 수사한다. 그 과정에서 골이 깊은 인종갈등이 그려진다. 크리스 쿠퍼와 엘리자베스 페나가 주연했다.
▲영화 「매드 독 타임」(Mad Dog Time, 오후8시·채널13)-리처드 드라이퍼스가 정신 요양소에서 퇴원한 불량배 두목역을 맡았다. 엘렌 바킨, 가브리엘 번이 출연한다.
▲영화 「에이스 벤추라 2」(Ace Ventura: When Nature Calls, 오후9시·채널4)-희귀한 박쥐의 거주지를 알아내기 위해 동물탐정이 아프리카로 떠난다. 짐 케리, 이안 맥니스가 출연한다.
▲영화 「댄저러스 마인드」(Dangerous Minds, 오후9시·채널7)-전 해군인 루앤 존슨은 거친 아이들로 꽉 찬 도심지 학급에서 교편을 잡으려고 교육을 받는다. 미셸 파이퍼, 코트니 밴스가 출연한다.
▲연극 「저녁식사에 온 사나이」(The Man Who Came to Dinner, Live From Stage on Screen, 오후9시·채널28)조지 S. 코프만과 모스 하트의 브로드웨이 히트 작이다. 네이단 레인과 진 스마트가 주연을 맡아 공연한다. 신랄한 말투로 유명한 라디오 해설가가 오하이오의 집에서 쓰러졌다가 건강을 회복한다.
▲드라마 「더 디스트릭」(The District, 오후10시·채널2)-템플은 수사팀을 이끌고 매춘부들을 주공격 상대로 삼고 있는 연쇄살인범을 잡아야 한다. 그렇지만 절단된 시체들의 조각들을 보면서 이 일을 끝까지 볼 수 있을지 의심스러워진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