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악의 마음을 읽는자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성공적으로 건립한 한국전 참전 용사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새로운 위원회 구성했어요”작년 풀러튼 힐크레스트 공원 입구에 한국전 참전 …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기업 탐방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새로 이전한 이마트 아메리카(대표 김수완) 브레아 사무실을 방문했…
어바인 경찰국은 지난 17일 오전 7시 경 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하바드와 메인 길 근처에서 절도 용의자 2명을 체포했다.경찰에 따르면…
‘메가바이오 덴탈 스플라이’(대표 정영동)는 20-21일 이틀동안 가든그로브 하얏트 라젠시 호텔 로얄룸에서 150여 업체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
풀러튼에 있는 ‘닥터 리스 뮤직 음악학원’은 8세에서 15세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츠 싱 브로드웨이’라는 주제로 여름 음악캠프를 내달 13-…
대한민국 육군협회 미국지부(지부장 최만규)는 지난 15일 중가주 캠프 로버츠에서 개최된 미 40사단 사단장(신임 리니 소장) 이·취임식에 참석…
미주 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회장 정영동)와 경상북도 해외 자문위원 미서부지역(회장 김재석)은 지난 17일 용수산에서 경상북도 경제 사절단(단…
40년 금융인이 회고한 격동의 미주 한인은행사기업인이라면 한번은 읽어 봐야할 경영지침서성공의 길을 묻는 젊은이들에게 던지는 인생 조언서고석화 …
한인 2세 캐롤린 박 변호사(한국명 지영·사진)가 오는 6월 7일 실시되는 LA 카운티 수피리어 법원 판사직(Office 118호)에 출마했다…
LA 노인회(회장 김형호)는 지난 10일 후버댐과 라스베가스 데코파 온천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는 김형호 회장과 김혜경 수…
교회자리 큰것 찾습니다 한인타운 로스앤젤레스 최소한 2000 sf 이상 size 찾습니다 주방 사무실 파킹장..기타등등..렌트 또는 서브리스 상관 없습니다 323-601-8485
교회자리 큰것 찾습니다 한인타운 로스앤젤레스 최소한 2000 sf 이상 size 찾습니다 주방 사무실 파킹장..기타등등..렌트 또는 서브리스 상관 없습니다 323-601-8485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한국의 범죄회보서라는 걸 받아오라고 하네요.지금 한국에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인데, 이거 한국으로 입국 안 하고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시민권자 입니다 코로나 재난지원금 2차3차 수표600불과 1,400불 수표2장을 미국에들어가서 입금을 하려고 가지고있었는데 올해 못가게 될것같아 한국은행계좌로 입금하려고보니 유효기간이…
한글 필기시험 바뀐것 한국말 너무어렵습니다. 한글 필기시험 한국인에 의해서 만들어 졌을텐데쉬운말도 많은데 어려운말은 고쳐졌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솔직이 미국에서 운젼면허증 쉬운말로 밥그릇이나 마찬가지인데 한글로 필기…
주상하원, 법안 추진…시의회, 내주 중 결의안 채택앞으로 뉴욕시 곳곳에 설치된 과속 차량 단속 카메라가 주 7일 24시간 상시 가동될 것으로 …
“아내와 함께 여름에 LA 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왕복 항공료가 1,100달러라고 해서 포기했어요.”센터빌에 거주하는 박 모씨는 코로나19 사태…
5.18 민주화운동 제42주년 기념식이 18일 산호세 실리콘밸리 무역관(코트라)에서 열렸다.이민규 본보 광고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식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