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처형 영상 공개…평화 협상에 ‘먹구름’
▶ 탈레반 “조작된 가짜영상”
13일 아프가니스탄 칸다하 지역에서 아프간 특수부대 차량이 탈레반의 공격으로 불타고 있다. [로이터]
“어머니의 사랑으로 전세계 굶주리고 불우한 이웃들을 도와요”‘글로벌 어린이재단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줄리엣 이)는 지난 17일 부에나팍 갈…
오렌지카운티 올드타이머의 모임인 ‘백인회’(회장 노명수)는 지난 17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북경식당에서 월례 회의를 갖졌다이날 미팅에서…
한국 제21대 대통령 선거에 따른 OC투표소가 오늘(22일)부터 24일까지 3일동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인회관(9876 Gard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11시, 초급반은 매…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한인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자원봉사 기회가 제공된다.‘한미 리더스 협회 OC’(KALAOC, Korean American L…
토랜스에 위치한 남가주 페닌슐라 한국학교(교장 신미경)는 지난 17일 J.H. 헐 중학교에서 제39회 종업식 및 졸업식,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5월 가정의 달이자 정신건강 인식의 달을 맞아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과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 박성근 목사)가 주관한‘백세시대를 위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등이 함께하는 LA 메트로 지역 단체 연합체 CoPALM(Coalition for Prevention and Aw…
LA 한인회가 영양제 등에 대해 이야기 하는 약사 초청 건강 세미나를 개최한다.LA 한인회에 따르면 ‘약사가 들려주는 건강이야기’라는 제목으로…
LA 카운티 재향군인국과 월남전 참전자회 한국군 지부가 주최하는 마크 타카노 연방하원의원 감사장 수여식 및 한인 용맹법안 설명회가 오는 23일…
▶첫날 투표율 6.1%…지난 선거때보다 두배 높아▶뉴욕일원 등록자 8,505명 중 523명 참여▶내일부터 베이사이드·팰팍 등 추가 투표소 운영…
제21대 한국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20일 시작됐다. 6.3 조기대선을 2주 앞두고 시작된 이날 워싱턴 지역에서는 등록 유권자 4,27…
한사모(회장 오연수)는 제11회 쇼케이스 및 어워드 나잇을 지난 17일 산라몬 아가페 장로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사모는 한국어를 사랑…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똥홍어야 북조선으로 올라가라
월남에서 일어낫든것과 하나도 틀림없이똑같이 자행되는 되어가는 되고 있는 행위들 미쿡은 엔제나 자국의이익을위한다는 명분이였지만 불리하다생각되면 언제든지 네 팽개치는 걸 여기저기서 보았는데도 아직도 대한은 대한의 혹 자들은 미쿡에 기대어야 돈을바치고 믿어야 대한이산다고 살수잇으리라 대한이 공산화가 안될거라 말 하지만 지그까지본 바로는 대한도 미국이 불리하거나 불익이된다고 생각한다면 지금돌아가는것과똑같이 자 그러니 쌈박질그만하고 통일해 우리것은 우리가 지키고 우리맘대로 생각대로 식대로 살아야만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