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채우기식’ 이민 단속의 문제점
구한말의 증인들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톈안먼 성루의 반(反)미 연대, 그 불길한 그림자가…
진시황, 불로초, 그리고 실리콘 밸리
행복을 만들어내는 투자
‘송무백열’(松茂柏悅)
지난 2009년 출범한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은 LA평통과는 달리 샌디에고 지회, 피닉스 라스베가스 지회, 리버사이드 분회, 애리조나 분회, 라스베가스 분회, 뉴멕시코 분회 등 관할 지역이 광활하다.오렌지카운티에서 벗어난 곳에 거주하는 회원들은 연말이나 연초 또는 임명식 등 주요한 평통 행사에 참석하려면 비행기 또는 장시간 운전해서 와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외곽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들은 미팅에 자주 참석하기가 쉽지 않다.더욱이 평통 회장은 말할 나위가 없다.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평통 사무실이 있는 만큼 OC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거주하고 있으면 업무에 상당히 지장을 받는다. 자주 사무실에 나올 수도 없다.또 다른 문제는 평통 위원들의 60% 이상이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하고 있다는 점이다. OC평통 위원들에게는 생소한 인사가 회장으로 임명되었을 경우 내부적으로 소통이 잘 되지를 않아서 갈등을 초래할 수 있다. 평통의 실무를 맡고 있는 임원들의 대다수는 풀러튼, 가든그로브 등 오렌지카
2025.09.09
Weekly
경제건강
한국 정부가 8일 조지아주 포크스턴 이민세관단속국(ICE) 구…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광역시애틀한인회(회장 김원준ㆍ이사장 나은숙)가 시애틀 한인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역사적인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시애틀시장 선거에…
을사년 새해 1월13일 미주한인이민 122주년 미주 한인이민의 날에 즈음해 미주한인재단 하와이(회장 박재원)과 하와이 한인회(회장 서대영)가 …
직장인 김 모 씨(47)는 최근 이유 없이 피곤하고 입맛이 떨…
기아 미국판매법인(Kia America)이 지난 4일 남가주 …
9일(한국시간) 대중문화교류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임명된 박진영…
‘돌싱포맨’에서 이종격투기선수 겸 방송인 최홍만이 의문의 여성…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월드컵 본선 진출국 두 …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멀리 치는 능력과 상대 …
Koreatimes.com 서비스는 Ktown1st.com과 통합계정입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정보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