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한국 교회 추락은 물질만능·세속화가 원인”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온 이후 교회는 부흥과 쇠퇴를 거듭했다. 가혹한 탄압 속에서 복음의 풍성한 열매를 맺었는가 하면, 엄..
“미국 칼빈신학교와 교류 강화”
한국 칼빈대학교와 미국의 칼빈신학교가 상호 교류협정(MOU)을 체결하고 협력을 강화한다. 미시간주에 위치한 칼빈신학교는 전통 ..
미주여성코랄 23주년 음악회
미주여성코랄(단장 김미나)은 지난 29일 베델한인교회(담임목사 김한요)에서 창립 23주년을 맞아 선교사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
목회자 아버지학교 18일 개강
제10기 LA 목회자 아버지학교가 내달 18일부터 LA 소망장로교회(담임목사 성준기)에서 시작된다. 아버지학교는 19일과 24..
미주여성코랄 23주년 음악회
미주여성코랄(단장 김미나)은 지난 29일 베델한인교회(담임목사 김한요)에서 창립 23주년을 맞아 선교사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
“열심히 일한 목회자여, 떠나라”
여름 휴가철은 목회자에게도 재충전의 시기다. 하반기 동안 사역에 충실하기 위해서 목사 개인이나 교회 모두 여름을 효과적인 휴식..
우리 어디가?
애나하임에 위치한 성토마스 한인천주교회(주임신부 김기현 알렉스)는 지난 26일과 27일 트라부코 캐년의 오닐 캠프장에서 어린 ..
다민족 여름 성경학교
샌버나디노 울타리선교회(대표 이용범 목사)는 19일 올리브장로교회(담임목사 강신형)에서 다민족 여름 성경학교를 열었다. 이번 ..
업데이트 뉴 버전
빨간 유니폼에 테니스장이 환해진다. 젊은 남자여서인지 강렬한 원색이 건장한 체격에 잘 어울린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다. 마침..
“성경 떠난 기도는 굿이나 다름없어”
‘기도를 배워야 한다’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고래를 갸우뚱 한다. 눈 감고 두 손 모으면 된다고 여긴다. 기독교인도 마찬가지다..
찬양사역자·아나운서 서소희씨 첫 찬양앨범
미주복음방송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서소희 전도사(사진)가 찬양 CD를 출시했다. 서 전도사는 본국에서 유명 찬양 사역자..
크리스천 영적 상태 조명 세미나
크리스천 여성의 영적 및 심리적 상태를 주제로 세미나가 열린다. 아시안 아메리칸 크리스천 카운슬링 서비스(AACCS)는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