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외형 위주의 과시성 선교 탈피, 새 시대 맞게 업그레이드 해야
한국 교회가 전 세계에 파송한 선교사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한때 이런 통계를 갖고 ‘선교대국’을 운운했다. 질적 수..
초호화 건물·특혜 논란 서울 사랑의교회 새 예배당
서울 사랑의교회(담임목사 오정현)가 초호화판 건물과 특혜 시비로 관심을 모아온 서초동 새 예배당의 사용 허가를 받았다. 사랑의..
생명의 삶·QT방·성경의 맥 드림 평신도 아카데미 개강
드림교회(담임목사 이성현)는 지난 11일부터 ‘드림 평신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평..
선교지 생활상 담은 이동 전시관서 ‘컴패션 체험’
노스리지에 위치한 애브리데이교회(담임목사 최홍주)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컴패션 모빌 체험행사’를 가졌다. 지구촌..
교인들 “공립학교 개혁 적극 동참”
한인 자녀의 대다수는 공립학교에서 교육을 받는다. ‘학교 교육’을 언급하면 거의 공립학교 교육을 의미할 정도다. 미국의 교육 ..
남가주 한인여성목사회 내달 일일식당 연다
남가주 한인여성목사회(회장 백지영 목사)는 지난 9일 한우리장로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장학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일일식당을 여는 ..
LA 전도대학 개강예배
LA 전도대학(학장 박종대 목사)은 지난 2일 주찬양교회에서 개교 예배를 드렸다. 이 대학은 2년 4학기제로 운영되며 매..
CMF 선교원 예배모임
CMF 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은 지난 6일 CMF 선교원 강당에서 정기예배 모임을 가졌다. 김철민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9..
일즙삼채의 이박삼일
아지랑이가 너울너울 하늘 따라 올라간다. 차창 밖 지평선 위로 사막의 열기가 따갑게 느껴진다. 오랜만에 떠나는 이박삼일 버스여..
“과학에 대한 이해부족이 기독교와 갈등 원인”
과학은 기독교의 적인가. 첨단기술로 인류 역사상 최대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현대인에게 성경과 과학은 엇박자처럼 보인다. 이런..
사우스베이 목사회 28일 연합찬양제
사우스베이 목사회(회장 김병용 목사)는 지난 10일 토랜스 선한목자교회(담임목사 김현수)에서 정기기도회를 가졌다. 김병용..
“사별의 아픔 치유” 13주간 힐링 모임
사별의 아픔으로 고통당하는 한인을 위해 약속의 교회(담임목사 나승렬)가 오는 23일 ‘햇빛재단’과 ‘가정을 세우는 사람들’ 후..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