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교회서 화제의 영화 본다” 문화사역 활발
“천국을 믿나요?” 영화 ‘헤븐 이스 포 리얼’(Heaven Is for Real)에서 작은 소년이 세상을 향해 질문을 던진다..
전인치유 세미나서 80여명 상담 훈련
‘새 사람’ 제2차 전인치유 세미나가 지난 13일과 20일 남가주 사랑의 교회에서 열렸다. GIFT 상담치유연구원과 남가주 사..
다이아몬드 감사한인교회, 여성사역 집회
브레아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감사한인교회(담임목사 김일권)는 오는 10월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여성을 위한 집회를 갖는다...
‘북미 리더십 서밋’ UBM교회 내달 개최
애나하임에 위치한 UBM교회(담임목사 앤드류 김)는 10월6일부터 8일까지 ‘북미 리더십 서밋’을 개최한다. 강사는 데이빗 데..
목회자 부족시대 이미 시작됐다
한인교계에는 목사가 넘친다고 하지만 주류교회들은 이미 목회자 부족 사태에 시달리고 있다. 남침례교나 순복음 교단은 그나마 사정..
크리스천문협, 이언호 소설가 초청 특강
미주크리스천문인협회(회장 정지윤 목사)는 13일 작가의 집에서 신입회원 환영회를 겸해 이언호 소설가를 초청해 문학 특강을 가졌..
'남가주 찬양합창제’ 성가대 등 참여 성황
남가주 한인교회음악협회가 주최한 ‘제3회 남가주 찬양합창제’가 지난 14일 감사한인교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하나님의 ..
온누리교회 창립 10주년 28일 기념예배
LA 온누리교회는 오는 28일 창립 10주년 기념 및 성전 입당 감사예배를 갖는다. ‘비전 빌리지’ 오픈하우스라는 이름으로 열..
‘사랑의 휠체어’457대 아프리카 보내
샬롬장애인선교회(대표 박모세 목사)는 지난 16일 토랜스에 위치한 아시아나 익스프레스에서 제30차 ‘사랑의 휠체어 보내기’ 발..
버지니아서 전미주 장애사역 컨퍼런스
조이장애선교센터(대표 김홍덕 목사)는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버지니아 열린문장로교회 제13차 전미주 장애사역 컨퍼런스를 ..
글로리아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열어
글로리아 여성합창단(단장 유금능)은 지난 14일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이번 연주회에서 글로리아 합창..
신학대 총장 겸직 “은퇴 후 더 바빠”
“성도가 주인… 상업광고 안해 / 목회자의 제1 덕목은 인격” “지난 24년간 다툰 일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400여 ..
외형 위주의 과시성 선교 탈피, 새 시대 맞게 업그레이드 해야
한국 교회가 전 세계에 파송한 선교사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한때 이런 통계를 갖고 ‘선교대국’을 운운했다. 질적 수..
초호화 건물·특혜 논란 서울 사랑의교회 새 예배당
서울 사랑의교회(담임목사 오정현)가 초호화판 건물과 특혜 시비로 관심을 모아온 서초동 새 예배당의 사용 허가를 받았다. 사랑의..
생명의 삶·QT방·성경의 맥 드림 평신도 아카데미 개강
드림교회(담임목사 이성현)는 지난 11일부터 ‘드림 평신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평..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