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문대 겨냥 ‘문화전쟁’에 첫 공개반발…연쇄효과 주목
▶ 트럼프는 “90억 달러 전부 끊을까”…막후엔 스티븐 밀러
“한미재향군인들이 처음으로 장학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 마련했어요.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려요”‘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 …
성공회 가든그로브 성당(주임신부 토마스 리)에서 주관하는 시니어 교육기관 ‘은빛대학’은 지난 15일 앤틸로프 밸리 파피 단지와 바스케스 록 내…
‘한강 읽기’ 독서 모임 오렌지 글사랑오렌지글사랑(회장 권 조앤)은 오는 26일(토)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인 ‘한강 …
어바인 제5지구 시의원 보궐 선거에서 예상을 뒤엎고 베티 마티네즈 프랑코 후보가 당선되었다.OC선거관리국의 17일 최종 집계에 따르면 베티 프…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목)까지 가장 아름다운 정원 콘테스트 신청자 접수를 받는다. 이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선정하기 위해서 온라인…
“재정적 어려움을 딛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인 학생들을 돕고, 이들이 훗날 사회의 일원이 되어 또 다른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할…
지난 16일 LA 다저스테디엄에서 열린 ‘다저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은 한국 전통문화의 매력으로 가득 찬 특별한 밤이었다. 김응화 무용단이 …
서울대학교 통일평화연구원(원장 김범수)이 21일부터 ‘세계한인 통일평화 최고지도자 과정’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한민족 정체성과 글로벌 리더…
6.25 참전유공자회 초청 감사 오찬 행사가 스칼렛 엄 전 LA 한인회장 주최로 지난 16일 LA 한인타운 청담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자…
한국 교육부는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교육 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동포 또는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
올 여름부터 퀸즈 플러싱과 베이사이드를 오가는 버스노선 등 뉴욕시내 16개 버스 노선이 증편 운행된다.메트로폴리탄교통공사(MTA)는 17일 “…
한인 등 아태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체류자에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카고 대학의 N…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정부에서 정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 공무원에 대해 해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 조치를 시행한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가 보낸 의원님들이 한 마디도 특히 공화당 의원님들 못 안 하며 몸을사리니..다음선거에 모두 ....
오직 돈만 알고 돈만 위해 사는 트럼프는 하바드 같은 백년 전통의 명문대도 돈으로 살수 있다 착각. 하바드를 나온 기라성 같은 alumni 들이 기부금으로 도와줄것이다. 역시 하바드다. 화이팅!
하버드의 세계적인 명성 역시도 돈의 위력에 의한 것... 87억 달러면 우리나라 대학들 전부 몇 년은 흥청망청 쓸 돈이다... 하지만 이 학교는 이 엄청난 돈을 가히 천재적으로 소비해서 미국을 전 세계에 군림하게 만든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대학의 독립성과 학문의 개방성을 방해하고, 온갖 멍청한 결정에 무릎을 꿇게하려는 싸구려 정책을 세웠다. 2)뉴욕시에서 부동산 경영할 때의 저질스러운 행태를 온갖 다른 영역에 똑같이 적용하고 있다. 배운 것이 거짓말, 사기, 협박, 회유밖에 없으니 그럴 수밖에 없다. 3)하버드를 비롯한 재정이 넉넉한 대학들이 자기 자산을 활용하여 4년간 재정보조를 포기하고, 재정자립을 고수하고, 대학 본연의 길을 가기 바란다. 4년간의 멍청한 바람은 금방 간다.
허수아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