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문대 겨냥 ‘문화전쟁’에 첫 공개반발…연쇄효과 주목
▶ 트럼프는 “90억 달러 전부 끊을까”…막후엔 스티븐 밀러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조이스 안 시장 재선 시켜요”내년 재선에 도전하는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지난 10일 저녁 부에나팍 로스 코…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 6일 ‘제1기 국기원 캘리포니아 시범단 오디션’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9일(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가 보낸 의원님들이 한 마디도 특히 공화당 의원님들 못 안 하며 몸을사리니..다음선거에 모두 ....
오직 돈만 알고 돈만 위해 사는 트럼프는 하바드 같은 백년 전통의 명문대도 돈으로 살수 있다 착각. 하바드를 나온 기라성 같은 alumni 들이 기부금으로 도와줄것이다. 역시 하바드다. 화이팅!
하버드의 세계적인 명성 역시도 돈의 위력에 의한 것... 87억 달러면 우리나라 대학들 전부 몇 년은 흥청망청 쓸 돈이다... 하지만 이 학교는 이 엄청난 돈을 가히 천재적으로 소비해서 미국을 전 세계에 군림하게 만든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대학의 독립성과 학문의 개방성을 방해하고, 온갖 멍청한 결정에 무릎을 꿇게하려는 싸구려 정책을 세웠다. 2)뉴욕시에서 부동산 경영할 때의 저질스러운 행태를 온갖 다른 영역에 똑같이 적용하고 있다. 배운 것이 거짓말, 사기, 협박, 회유밖에 없으니 그럴 수밖에 없다. 3)하버드를 비롯한 재정이 넉넉한 대학들이 자기 자산을 활용하여 4년간 재정보조를 포기하고, 재정자립을 고수하고, 대학 본연의 길을 가기 바란다. 4년간의 멍청한 바람은 금방 간다.
허수아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