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야정 국정협의 ‘빈손’ 불구 느긋
▶ ‘조기 대선’ 염두, 상대방 흠집내기
▶ 연금개혁 논의서도 갈려 ‘불투명’

비영리 단체인 ‘GIFT 포 커뮤니티’와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대표 전달훈, 리디아 전)는 지난달 20일부터 2월 10일까지 매주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남가주 어바인 한국학교(장영임 교장)는 지난 7일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아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 등 250여 …
‘지적·발달장애’(Intellectual and Developmental Disabilities, IDD)를 가진 사람은 치매 발병 위험이 높…
“100세 시대 AI 등 다양한 강좌 마련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달 30일 부에나팍 시 시니어 센터에서 ‘국기원 AI 품새 대회’를 개최했다.김진섭 국기원 가…

한 학년에 한 반뿐이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어은리의 작은 시골 초등학교. 바다와 논밭 사이에 자리했던 이 학교 졸업생의 조용한 선행이, 태평양…

한국의 법무부는 재외동포(F-4) 체류자격과 방문취업(H-2) 체류자격을 F-4로 통합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동포 체류자격 통합 조치’…
국무부가 거액의 자녀 양육비를 체납한 부모들을 대상으로 여권을 박탈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AP통신에 따르면 국무부는 특히 10만 달러 이…
제33회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 남가주 지역 컨퍼런스가 지난달 31일 캘스테이트 풀러튼(CSUF)에서 120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
남가주 서울여상 동문회가 지난달 31일 LA 용수산에서 신년회를 열었다. 모교 개교 100주년을 맞아 남가주 동문들은 9월29일 서울에서 열리…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ports/1771024443_sports_image_0.jpg)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지평님 황소자리 출판사 대표
이희숙 시인·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국가원로회의 뉴욕지회, 21희망재단, 빅애플이 손을 맞잡고 한인 홈리스 지원 단체인 ‘국희애 천사회’를 결성했다. 국희애 천사회는 11일 퀸즈…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Board of Elections)는 지난달 22일 새로운 시설을 언론에 공개하는 미디어 투어 행사를 …

미국에서 트럼프 행정부의 강경 이민 정책을 둘러싼 갈등 속에 국토안보부(DHS) 예산안 처리가 사실상 무산되면서, 14일부터 국토안보부가 일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쿠데타를 일으키라고 명령받은 부하들은 하나같이 그리 하라고 명령을 받았다는데 쿠데타의 수장은 난 그런적이 없다며 딱 잡아떼고 있다. 완전 눈 가리고 아웅. 증인들도 수두룩하고 무장된 군인들 파견된것도 정확하고 통화내용, 문자 메세지등 내란 일으킨 증거가 수두룩하다. 헌데 언제까지 잡아뗄거냐? 그동안 한국 경제는 망해간다. 쪽발이들처럼 졌으면 깨끗하게 할복 자살해라. 비굴하게 말장난 하지 말고.
정도껏 해야 이해해 주지.. 씨레기들하고 무슨 대화와 타협이야.. 모지리 같은 노무현,문재인이 자기들은 착한사람처럼 행동한거지. 작금의 대한민국은 잘못된 선택을 했던, 노무현 시즌2다.(문재인은 학습 효과가 전혀 없다.) 지금, 멧돼지 사냥하고 ,그런 씨레기를 지지하는 모지리들이 설치는데 대화아 타협을 한다고, 대한민국의 국력이 얼마나 떨어지고, 국격은 이루 말할수 없는 지경까지 가버렷다. 합리적인 이성을 가진 분들이 멧돼지와 씨레기 정리 될때까지 지켜 봅시다. 오호 통제라.. 오호 애제라..
정치권이 착해질 필요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맨날 이렇게 쌈질로 세월을 보내서야 되겠나.. 한심하다 한심해..
내란당이 언제 민생을 돌 본적이 있다는 거지! 2찍들 다시 잘 세겨라! 윤 석렬이 원하는 세상은 김 정은이 지금 하고 있는 세상이라는 것을!!!